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스퍼스키 프리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컴퓨터로 업무를 처리하거나 검색을 즐기다 보면 필요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정 사이트에 들어가서 정보를 얻을 때가 있는데 이 과정에서 파일을 자주 내려받다 보면 간혹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문제가 생길 때가 있을 겁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 설치된 백신 프로그램이 감지를 해서 실시간으로 제거할 수 있지만 가끔씩 제대로 파악하지 못할 때가 있는데 이런 상태가 계속 이어지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가 없어서 포맷을 진행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인터넷을 이용하여 필요한 파일을 내려받게 될 때 조심히 잘 살펴보고 백신 프로그램이 잘 작동되고 있는지 점검해 볼 필요가 있으며 불필요한 프로그램은 없는지 주기적으로 관리 및 시스템 정리를 하시는 것도 좋을 텐데요.

 

그렇지만 그럴 필요 없이 이번 기회에 보안적으로 안전하고 강력한 백신이 궁금해질 수 있는데 여러 가지의 종류가 있지만 유명한 vaccine 중에서 kaspersky free 버전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카스퍼스키 프리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카스퍼스키는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솔루션으로 PC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바이러스의 위협적인 공격이 들어와도 안전하게 보호해 줄 테니 이용해 보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kaspersky 무료'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표시한 것처럼 [지금 시작]의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눌러주시고 응답 후 kaspersky free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이제 지정된 폴더로 들어간 다음 생성된 인스톨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서버에 연결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이 가능하게 될 것이며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서의 조건에 동의하기 위한 의사 표시로 중간에 [계속]을 누릅니다.

 

 

그러면 별다른 추가적인 절차 없이 하단에 보이는 [설치]를 누르면 되고 완료된 후 보호 구성 요소가 자동 시작될 테니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

 

이제 카스퍼스키 프리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도중에 창이 하나 뜨게 될 텐데 사용자 계정 컨트롤로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게 허용하겠냐고 물으면 [예]를 눌러 계속 진행합니다.

 

참고로 애플리케이션의 설치 소요 시간이 약간 느릴 수 있는데 이유는 외국서버로부터 파일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이점은 감안하셔야 될 거예요.

 

 

 

 

정상으로 진행되면 kaspersky free 버전의 설치 과정이 잘 마무리될 테니 [마침]을 눌러 창을 닫습니다.

 

실행되어 화면이 나타나면 포털 등록에 관한 창이 열리는데 굳이 계정 등록을 하지 않아도 되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될 것이며 기본 화면으로 이동할 경우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실시간으로 감시하여 컴퓨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시면 검사와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기능에만 활성화되어 있고 다른 기능은 비활성화로 흐릿하게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정해진 비용을 지불해야 가능하실 거예요.

 

또한 좌측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으로 들어갈 경우 상황에 따른 설정이 가능한데 일반과 보호, 성능, 검사, 추가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으니 옵션 항목을 체크 및 해제하는 작업이 가능할 겁니다.

 

이상으로 카스퍼스키 프리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