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구글 성인인증 영국 서버로 우회해서 들어가 해결하는 방법의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Google은 전 세계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유명한 검색 엔진입니다.

 

 

 

 

독자적인 검색 알고리즘을 개발해서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인터넷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할 거라 예상되는데요.

 

간혹 인터넷 웹서핑을 위해 서치를 하다 보면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됐고 만 19세 이상 사용자는 성인인증을 해야 된다는 요청 메시지를 확인하게 되어 불편하고 번거롭게 느껴질 겁니다.

 

 

 

 

이런 과정은 대한민국의 폐쇄적인 특성으로 인해 자유롭게 검색하지 못하게 막힌 것이며 부끄럽고 선정적인 특정 단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심의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을 해서 제외시키는 것인데요.

 

인증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요청하는 입력 사항에 맞게 적은 후 이용하려 해도 무슨 문제가 생긴 건지 오류가 생기면서 정상으로 처리되지 않을 때도 있어 귀찮고 답답할 수도 있을 겁니다.

 

728x90

 

이럴 경우에는 우회적으로 다른 해외 구글 사이트로 들어가면 제재가 덜하기 때문에 조금 더 폭 넓은 검색 작업을 할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알려드릴 포스팅은 구글 성인인증 영국 서버 사용법으로 이용해 보면 분명 만족스러울 거예요.

 

예전에는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를 적는 공간에 영국 구글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다른 방식으로 설정을 바꿔야 특정 단어를 검색해도 막힘 없이 찾을 수 있는데 예를 들어서 '일반인'을 검색한 결과 역시나 유해한 결과는 제외됐다면서 인증을 요청하게 될 겁니다.

 

 

 

 

그렇지만 상단 메뉴 중 설정을 누르고 검색 환경 설정을 선택해서 이동하시면 해결할 수 있는데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릴 텐데 맨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지역 설정을 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아무 나라나 선택해도 되겠지만 자세히를 눌러서 영국에 체크하셔도 되니 참고하면 되겠고 마지막으로 밑에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되세요.

 

다시 돌아간 처음 화면에서 검색을 하면 미성년자에게 유해하지만 폭 넓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어른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구글 성인인증 영국 서버 즉, 지역 설정을 변경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도움될 것이며 귀찮은 절차를 진행하지 않아도 되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거예요.

 

 

 

 

PC로는 이렇게 해결할 수 있고 모바일 환경에선 메인 화면에서 좌측 상단에 더보기 모양이 있을 테니 누른 다음 [설정]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추가로 나타나게 되지만 지역 검색을 선택하시면 현재 지역(기본값)으로 적용되어 있지만 PC 버전에서 봤듯이 여러 나라를 확인할 수 있으니 여기서 선택하시면 될 거예요.

 

그러니 앞으로 귀찮은 과정을 반복해서 진행하고 싶지 않은 어른분들은 이 방법으로 진앱해 보는 것이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