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미뮤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준비했는데 Memu는 안드로이드 전용앱을 컴퓨터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App player로 알려져 있고 인기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고 있어 이용하시는 유저분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핸드폰 대비 2배에 가까운 속도를 느낄 수 있고  최대 9개까지 안정적으로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튕김 없이 다양한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또한 영상녹화 및 편집을 하고 계신 분들의 경우 쉽고 편리하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현재 프리웨어 서비스로 검색하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설치를 진행할 수 있을 겁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창을 열고 'Memu'를 입력 후 찾으면 웹 사이트 영역에서 바로 찾을 수 있으니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시고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되면 중간에 [DOWNLOAD]가 보일 테니 클릭해 주세요.

 

728x90

 

잠시 후 응답을 하면서 미뮤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과정을 시작할 수 있게 파일이 받아질 텐데 지정된 경로로 들어간 다음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최신 사양의 컴퓨터일지라도 가상화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속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 하며 메인보드 제조사 별 BIOS에서 가상화(VT-x)를 활성화해야 최상의 속도로 사용 가능하다고 안내하니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에 허용을 확인하면 잠시 후 본격적인 설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을 텐데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에 관한 내용에 체크되어 있는 걸 볼 수 있고 옆에 사용자 지정을 눌러 원하는 위치에 저장하셔도 되니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설치 중이니 잠시만 기다리라는 메시지가 보일 것이며 100%까지 소요 시간이 약간 있지만 금방 완료될 것이니 조금만 기다리면 될 거예요.

 

 

정상으로 완료되면 [시작]을 눌러 이동하시면 되는데 이후 미뮤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과정이 완료되어 플레이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날 것이며 간단한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 앱을 통해서 게임을 설치할 수 있고 우측에 자주 사용하는 도구와 추가 설정, 소프트키가 있으니 하나씩 살펴보면 될 거예요.

 

또한 컴퓨터와 안드로이드의 공유 폴더를 설정해서 사진과 음악, 동영상, 문서 파일을 쉽게 이동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이며 시스템 설정에 들어가 성능과, 해상도, 프레임, 그래픽모드, 언어 등 일반/고급, 네트워크, 기타, 단축키 설정을 할 수 있으니 사양을 고려해서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에뮬레이터 앱플레이어로 녹스와 블루스택, 모모 등 여러 종류가 있지만 기능적인 면에선 대부분 비슷하므로 가볍게 이용하고 싶을 때 Memu를 택하는 것도 괜찮을 거라 생각해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