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왓챠플레이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Watcha Play는 영화, 드라마, 애니, 다큐, 예능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PC와 태블릿,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감상해 볼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 달은 무료로 4억개나 되면 평점 기반 콘텐츠를 다운받지 않고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어서 관심 갖고 접속하시는 분들이 점점 더 늘고 있는 중인데요.

 

넷플릭스의 경우 자체 제작으로 시리즈, 영화 등을 독점 상영하는 게 특징이라고 한다면 왓챠는 다양한 작품을 고를 수 있어 좋고 원하는 작품을 쉽게 찾을 있도록 정리를 해놓아서 이용하기 편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장르별로 작품을 찾을 수 있고 들어가다 보면 내가 원하는 장르를 쉽게 만날 수 있어 어떤 걸 봐야 될지 아직 결정하지 못한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이미 다 본 작품에서 별점을 주는 평가하기로 들어가면 취향 분석으로 본인이 선호하는 장르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래된 작품이라 해도 고화질의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어서 좋고 속도가 빠르며 신생아도 직관적으로 조작해 볼 수 있는 쉽고 편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평이 좋은데요.

 

 

 

 

관심을 갖고 왓챠플레이 가격이 궁금해진 분들이 있을 텐데 앞서 말씀드렸듯이 한달 동안 무료로 보고 별로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결제를 하지 않으면 되니 부담스럽지 않을 것이며 요금제는 4900원, 7900원으로 나뉘어 있는데 정기 결제는 4900원, 한 달만 이용할 시 6900원입니다.

 

728x90

 

그렇지만 TV로 연동해서 보는 걸 원하지 않을 땐 보통 컴퓨터나 태블릿, 모바일 환경에서 간편하게 감상할 것이기 때문에 기본 이용권이 나을 것이며 모바일에서 등록할 경우에는 약간 더 비싼 편이니 컴퓨터로 접속하여 결제하는 것이 더 저렴하세요.

 

참고로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위약금 없이 언제든지 해지 할 수 있고 실사용 도중에 해지할 땐 남은 기간에 대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없으니 알고 계셔야 하며 외국에서는 감상이 어렵고 일부 영상은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도중에 제공이 중단되거나 Full HD 재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달의 혜택은 기본과 TV 지원 이용권을 통틀어서 1번만 제공되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상과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를 지원하니 왓챠플레이 가격 정보를 파악하고 나름 합리적인 선택을 해서 자유롭게 감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컴퓨터, 태블릿, 휴대폰, 맥, 크롬캐스트, 스마트 TV, 안드로이드 TV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기 등록은 5대까지 가능하고 시청은 동시에 1개 기기에서만 재생이 가능하니 알고 계시면 됩니다.

 

주요 기능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영어와 한국어 동시 자막으로 영어공부도 할 수 있으면서 자막도 입맛에 맞게 크기외 위치 설정이 가능하고 처음 시작할 때 오프닝 부분 건너뛰기와 에피소드 자동 이어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보고 싶은 부분을 선택해서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 좋을 거예요.

 

 

 

 

또한 키즈모드로 변경해서 아이를 위한 콘텐츠만 안전하게 볼 수 있도록 모드 전환을 할 수 있으며 모든 디바이스에서 한 번에 이어보기로 TV로 보던 작품을 PC나 스마트폰 화면에서 바로 이어볼 수 있고 3억 5천만 개의 평점과 리뷰, 다양한 작품에 대한 평가를 확인할 수 있어 도움 될 것입니다.

 

매주 5백 편의 신작 업데이트와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해서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것이며 이상으로 왓챠플레이 가격 및 참고사항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