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pdf jpg 변환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요즘 컴퓨터를 활용해서 작성된 자료 및 문서를 확인할 때 피디에프 파일을 자주 이용하고 계실 텐데 Portable Document Format은 어도비에서 만든 포맷 형식으로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유닉스 등의 운영 체제에서 열람하거나 인쇄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곳에서 요청을 하거나 제출용으로 만들어야 하는 과정에서 간혹 포맷 형식을 이미지로 변경해야 될 때도 있을 텐데요.

 

초보자분들은 이런 작업에 익숙치 않아 어떻게 바꿔야 될지 몰라서 헤맬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 테니 필요할 때마다 이용해 보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스몰피디에프'를 입력 후 찾으면 바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으니 pdf jpg 변환 작업을 위해 표시한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728x90

 

그러면 다양한 방식으로 변환하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고 압축, 편집, 합치기, 분할, 회전, 서명, 잠금 해제의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 유용할 텐데 사용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니 이용해 보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테스트로 표시한 항목을 선택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것이며 중간에 파일을 드롭하거나 파일 선택 링크를 눌러 해당 파일을 불러오면 되는데요.

 

 

 

 

구글 드라이브 또는 드롭박스에서 불러오는 것도 가능하니 본인에게 편한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업로드되는 동안 잠시만 기다리면 파일에 문제가 있지 않을 경우 정상으로 올라올 것이며 개별 이미지 추출 또는 전체 페이지 변환이 가능하니 결정한 후 [옵션 선택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처리 중이라는 화면으로 바뀔 것이며 용량에 따라 소요 시간이 있으니 잠시 기다리면 PDF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이미지들을 추출했다고 하면서 아래 리스트에 ZIP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옆에 드롭박스나 구글 드라이브의 표시도 있는데 눌러서 선택한 곳에 저장할 수 있으며 참고로 pdf jpg 변환 완료된 이미지를 아래에서 미리볼 수 있으니 이상 없는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알려드린 스몰피디에프 사이트를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원하는 포맷 형식으로 간단하게 바꿀 수 있고 작업이 완료된 지 1시간이 지났을 땐 서버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다고 하니 중요한 정보가 유출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 사이트는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플랫폼에서 원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가 있으며 이미지 추출 과정은 클라우드에서 이루어지니 사용자의 PC에 임의의 용량을 소모하지 않으니 안심해도 됩니다.

 

이상으로 pdf jpg 변환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이처럼 간단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쉽고 안전하게 변환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