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Facebook 유명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현실과 사이버 공간의 구분을 없애버릴 정도로 가장 큰 변혁을 이뤄낸 온라인 커뮤니티 웹 사이트입니다.

 

 

 

 

글과 사진, 동영상의 게시물을 올리면서 활동을 하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교류하고 대화하면서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유저분들이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여러 가지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자신만의 공간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앞으로도 인기는 계속되지 않을까 싶은데 바쁘게 생활하다 보면 간혹 본인 계정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누군가 허락 없이 본인의 계정에 접속해서 계정 정보를 바꿨는지 비번이 제대로 맞지 않아 로그인할 수 없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728x90

 

이런 일이 발생할 경우 당황스럽고 난감하겠지만 다행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므로 참고해서 알아보시면 될 텐데 그런 의미에서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우선 PC 버전부터 알려 드리면 로그인하기 전의 화면에서 '계정을 잊으셨나요'라는 문구가 보일 테니 클릭해 주세요.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요청하니 둘 중에 하나의 정보만 입력해서 검색을 시도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재설정 코드를 전송받게 될 선택 사항을 안내하는데 Google, 이메일, SMS 중에서 편한 방식을 선택하면 되고 밑에 [계속하기]를 누르세요.

 

 

그러고 나서 잠시 후 확인하면 코드를 받았을 것이며 인증을 위해 동일하게 입력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정상으로 인증되면 새 비번을 선택할 수 있는데 문자와 기호를 조합해 6자 이상의 암호를 설정한 후 밑에 [계속]을 눌러 완료하시면 될 거예요.

 

쉽게 말하면 암호를 잊은 상태라도 처음에 등록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어도 나름대로 쉽게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으니 잘 마무리하면 접속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버전으로 들어간 다음 마찬가지로 로그인 화면에서 표시한 문구를 클릭하고 로그인할 수 있는 코드를 SMS 또는 이메일로 받을 수 있으니 편한 방식을 선택해서 [계속]을 누르세요.

 

저 같은 경우 SMS로 진행했으며 잠시 후 문자 메시지가 온 걸 확인하고 그대로 코드 6자리를 입력한 다음 [계속]을 누르면 로그인 상태 유지와 다른 기기에서 로그아웃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접속한 상태일 수도 있으니 저는 다른 기기에서 로그아웃에 체크되어 있는 상태로 넘어갔고 마지막 단계로 비번을 재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면 계정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사용하실 암호를 다시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숫자와 영문, 특수기호를 조합한 6자리 이상의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게 좋을 거예요.

 

이렇게 설정을 마치면 나중에 다시 접속하려고 할 때 프로필 사진만 눌러서 들어가는 것으로 설정을 하겠냐고 물을 텐데 결정하면 완료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방법의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