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온라인성경읽기 가능한 방법을 준비했는데 성경은 종교적으로 신앙의 최고 법전이 되는 책을 말하며 하나님의 영감에 의해 기록된 것으로 자신과 자신의 뜻을 사람들에게 계시한 말씀이 있고 신앙과 생활함에 있어 규범이 되는 책으로 구원의 길이 제시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교회를 다니는 분이라면 필수로 성경책을 챙겨서 신앙심을 갖고 읽어보곤 했었는데 이제는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노트북이나 휴대용 기기인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이동한 곳에서도 쉽게 읽을 성격 구절을 읽을 수 있어서 여러모로 편해졌는데요.

 

그래서 더 이상 두꺼운 책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좋은데 아직까지 이런 방법을 모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 또는 어플을 이용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성경 공부를 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통 포털 사이트에 들어간 후 검색하거나 핸드폰에서 스토어 앱을 열면 온라인성경읽기 애플리케이션을 검색해서 쉽게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으니 찾아보고 설치하시면 돼요.

 

 

 

 

먼저 인터넷을 열고 '굿티비'를 입력 후 찾으면 네이버로그인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의 사이트가 검색 결과로 나올 테니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728x90

 

그러면 기독교와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인 페이지를 볼 수 있을 것이며 상단 메뉴 중에서 표시한 링크를 누른 후 이동해 주세요.

 

 

 

 

이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여 성경읽기부터 검색, 사전, 찬송가, 교회별성가, 타자의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서 볼 수 있고 음성 파일을 이용해서 듣는 것도 가능하니 상황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굿티비 웹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애매하게 생각나지 않는 구절이 있을 때 키워드를 입력해서 찾을 수 있어 좋을 거예요.

 

 

 

 

또한 관련설교 버튼을 누르면 교회, 설교자, 설교 제목과 본문, VOD 영상 보기도 가능할 것이며 이밖에도 구약과 신약의 내용을 세분화하여 볼 수 있으니 Online 상태에서 편하게 공부할 수 있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이 사이트와 유사한 곳으로 갓피아, 홀리넷 등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온라인성경읽기 좋은 곳으로 자신에게 맞는 웹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거예요.

 

다른 방법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는데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 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로 들어간 다음 [다번역성경찬송]을 찾으면 수많은 성도들이 쓰고 있는 앱을 받아 이동할 때도 볼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네비게이션과 번역본 동시보기, 북마크, 검색, 텍스트 복사, 본문 SMS 발송, 음원 다운 및 반복/연속 듣기 등의 여러 가지 기능을 쓸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어플을 이용해서 성경공부를 해보시면 될 거예요.

 

이렇게 PC와 휴대폰을 활용하면 더 이상 책을 갖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이며 언제 어디서나 신앙심을 갖을 수 있고 구원에 이르는 지혜와 함께 믿음을 갖고 생활할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온라인성경읽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