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power point 다운 방법을 준비했는데 파워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스템에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돕는 소프트웨어이며 여러 사들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알리기 위해 시각적 보조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어 화상 교육 또는 세미나, 회의 같은 발표를 하게 될 때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집 또는 사무실에서 한 번쯤은 사용해 본 적이 있을 것이며 사용 빈도가 높은 문서 프레젠테이션을 이용할 경우 텍스트와 사진만 덩그러니 있는 것보다 생동감있는 시각적 효과를 함께 표현할 수 있으므로 정리한 자료를 좀 더 쉽게 전달하고 이해시킬 수 있어 좋은데요.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외부에서 작업을 하게 되거나 사용하던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 교체 또는 포맷한 상태라서 파워포인트를 다시 설치해야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어떻게 깔면 되는 건지 잘 모르는 상황이라 헤매거나 당황스러울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그런 의미로 이번 내용을 통해 power point 다운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확인한 후 동일한 과정을 거치면 이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울 거예요.

 


 

 

 

일단은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파워포인트'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 동일한 링크를 찾아 클릭해 줍니다.

 

 

 

 

다음으로 Office 365를 구독하면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을 거라는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무료 체험에 커서를 올리면 2가지 선택사항이 잇으니 알맞은 버전을 클릭하면 되나 저는 가정용을 선택할게요.

 

 

 

 

이제 응답을 기다리며 다음 화면이 나타났을 때 [1개월 무료 체험]을 눌러 이동하시면 되는데 참고로 1개월의 체험 기간을 마치고 Office 365 Home을 매년 \119,000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과정은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없을 경우 간단한 기본 입력 정보만 요청할 것이니 power point 다운 과정을 무사히 마치기 위해서 새로 만들면 되겠고 기존의 계정이 있다면 입력 후 다음을 눌러 로그인하면 되세요.

 

 

이제 몇 가지 요청 사항을 확인하고 정상적으로 마치면 될 텐데 사용 준비가 거의 완료됐다면서 첫 달은 무료지만 결제 정보를 제공해야 됩니다.

 

이렇게 요청하는 정보를 추가로 선택한 다음 검토 및 확인이 이루어질 것이며 Office 다운로드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테니 절차를 따르시면 되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체험할 수 있는 기간 한 달이 지날 때 비용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잊지 마세요.

 

 

 

 

알려드린 단계적인 절차를 이상 없이 잘 마무리한 후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을 것이며 다양한 기능 및 효과를 적용해 멋진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완성할 수 있을 테니 만족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power point 다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