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다운로드하는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요즘 동영상 플랫폼과 SNS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진 걸 볼 수 있고 퀄리티 있으면서 재밌는 영상 콘텐츠를 직접 촬영하고 편집까지 진행해서 업로드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돕는 제작 툴로 잘 알려진 도구는 인터넷에 검색해서 찾아보면 여러 종류가 있지만 Adobe Premiere Pro는 빠르게 비디오 영상을 편집해 볼 수 있는 응용 소프트웨어로 유명한데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고급스러운 효과를 적용할 수 있고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니 현재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확실하게 결정을 내리지 못한 상태일 경우 정해진 기간 동안 미리 무료로 사용해 본 후 나중에 정식 버전을 결제하는 판단도 괜찮을 거라 생각하여 무료 시험 버전을 쓰는 분도 많은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테스트용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동일하게 따라하면 Premiere Pro를 써볼 수 있어 유용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을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Adobe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메인 페이지가 열린 화면에서 [무료 체험하기]의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팝업창이 뜨면서 7일간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데 개인이 맞다면 Adobe Premiere Pro가 선택된 상태에서 [계속]을 누르세요.

 

 

 

 

이어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필수 항목에 체크한 다음 [계속]을 누르면 되는데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 자동으로 결제가 시작될 수 있으니 결제를 하고 싶지 않거나 보류하고 싶은 분들은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구독을 취소하시면 됩니다.

 

이때 등록된 어도비 계정이 없을 경우 새 계정 로그인으로 진행되고 계정이 있는 분들은 암호를 적고 [계속]을 눌러주세요.

 

 

 

 

다음 단계로 결제 방법이 나오는데 바로 결제되는 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결제 정보를 입력하게끔 구성되어 있으니 카드 번호와 성, 이름을 적고 국가/지역이 맞는지 확인한 다음 [무료 체험기간 시작]을 누릅니다.

 

 

 

 

그러면 주문 발주 중임을 알릴 테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고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무료 체험 기간이 시작되었음을 알리는데 이제 [내 암호 만들기]를 눌러 암호를 만들고 나서 [계정 완성]을 눌러주세요.

 

 

이제 Creative Cloud 다운로드 항목을 저장하는 위치를 찾아 들어가면 Premiere_Pro_Set-Up 응용 프로그램이 생성되어 있으니 앱 설치를 위해 더블클릭해서 실행합니다.

 

곧바로 설치가 진행되는 걸 볼 수 있는데 간단한 질문이 있지만 질문 건너뛰기를 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설치가 완료되면 Creative Cloud Desktop 창이 열릴 거예요.

 

 

 

 

모든 앱 화면을 살펴보면 내 플랜에서 사용 가능 항목으로 Premiere Pro를 찾을 수 있으니 [설치]를 눌러주시면 되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PC의 경우 v 24.0 버전이 호환되지 않는다고 나와서 이전 버전인 v 23.6을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잠시 후 최종 인스톨 과정이 완료되면 설치됨 항목에 추가되어 있고 업데이트 사용 가능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창이 열리게 될 것이며 새 프로젝트 만들기로 진행하면 이런 구성을 갖춘 인터페이스 화면을 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엔 다소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자주 사용하면서 툴을 다루다 보면 금방 익숙해질 수 있을 것이며 효과적인 기능을 활용하여 완성도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게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