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 사용 방법의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Microsoft Word는 IBM PC와 호환 기종에서 쓸 수 있는 문서 작성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이 과제 또는 업무용으로 누구나 편하게 작업할 수 있어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 유명한 한컴오피스의 아래 한글도 있지만 국제적인 문서 포맷인 doc, docx 문서를 표준으로 하고 있는 곳이 많다는 걸 아실 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효과적으로 핵심 내용을 표현하기 위해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워드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손쉬운 기능 도구를 통해 문서를 작성하고 직관적인 편집 작업이 가능하기에 유용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와 맥 버전을 정해진 기간이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태블릿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호환이 돼서 확인하기 쉬우니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그래서 아직까지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동일하게 따라하면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 설치를 진행하기 위해 일단은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 공식 홈페이지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상단 메뉴 중 제품을 누르고 응용 프로그램 중에 [Word]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어서 Office 365를 구독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하며 구입과 무료 체험을 제안하는데 [무료 체험]에 커서를 올리면 가정과 비즈니스용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기업이 아닐 경우 가정용 항목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로 이동하면 되세요.

 

 

 

 

그리고 [1개월 무료 체험] 버튼을 누르면 안전한 설정을 위해 계정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될 것이며 1개월의 기간이 지나면 Office 365 Home을 매년 \119,000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결제 진행을 하고 싶다면 신용 카드가 필요하게 되고 언제라도 취소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이 없을 경우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을 이용해 보기 위해서 이번 기회에 새로 만들면 될 텐데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되는 기본 사항이므로 금방 마칠 수 있을 것이며 [다음]을 눌러 넘어가세요.

 

이제 사용 준비가 거의 완료됐다고 안내할 것이며 첫 달은 무료이지만 결제 정보를 제공해야만 하기 때문에 요청하는 정보를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안내하는 절차에 따라서 검토 및 확인하고 Office 다운로드를 받아 정상적으로 마무리하면 본격적으로 문서 MS워드 프로그램을 쓸 수 있을 것이며 2달째부턴 과금이 적용된다고 하니 한 달 동안 미리 이용해 본 후 최종 결정을 하면 되세요.

 

막힘 없는 작업 환경과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해질 것이며 실제로 써보면 상당히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 설치해서 무료로 써보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