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utorrent 3.5.3 다운로드하는 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토렌트는 인터넷에서 존재하고 있는 각종 파일을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사용자들끼리 서로 공유하는 프로토콜 또는 프로그램을 말하며 인증과 결제절차를 요구하지 않지만 상당히 빠른 속도로 원하는 자료를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저의 경우 예전에 과제를 할 때 필요한 자료를 찾는 과정에서 잘 알려진 포털사이트 검색 엔진을 이용해도 도저히 원하는 자료를 찾을 수 없을 때 최종 방법으로 토렌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통해 쉽게 과제를 마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계속된 업데이트와 개선사항으로 요즘에는 한글판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검색 및 기능을 통해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이 알려지면서 전 세계 많은 유저분들이 자주 사용하고 계신데 간혹 일부 웹 사이트에서는 이런 점을 노려 이익 추구를 위해 utorrent와 함께 자신이 제작한 프로그램을 받게끔 유도하거나 악성코드를 심어놔 PC 성능에 문제를 일으킬 때가 있는데요.

 

728x90

 

그러므로 utorrent 3.5.3 설치를 위해선 되도록 검증된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게 좋은데 알려드린 경로를 통해 내려받으시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토렌트'를 입력 후 찾으면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클릭해서 진입한 다음 스크롤을 내리면 4가지의 항목을 제시하고 있을 거예요.

 

이 중에서 BASIC은 무료로 자동 대역폭 관리와 기능으로 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밑에 표시한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으면 되고 잠시만 응답을 기다리면 토렌트.exe 파일이 지정된 곳에 깔릴 텐데 찾아서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그러면 Extracting 추출 과정이 진행되고 잠시 후 Install Wizard가 나타날 텐데 버전 정보를 알려주는 내용이니 다음으로 넘기면 되고 가끔씩 사칭을 해서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는 유사한 곳이 있을 수 있는데 조심하라고 안내할 거예요.

 

 

 

 

이어서 utorrent 3.5.3 라이센스 사용권에 관한 내용이 나올 테니 동의하시고 중간에 백신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제안하는데 필요없을 경우 [Skip]을 누르고 다음으로 오페라 웹 브라우저도 제공한다는 소개 내용이 나오지만 필요 없을 땐 체크를 풀고 [Next]를 누르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시작메뉴, 빠른 실행, 데스크톱 바탕 화면에 아이콘 생성 체크 항목이 있으니 원하는 설정 방식을 확인 후 인스톨을 마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모든 세팅을 마친 후 실행하면 창이 열릴 것이며 인터페이스 구성을 볼 수 있고 만약 영어 버전일 땐 상단 메뉴 중 [옵션]을 눌러 설정으로 들어가면 새 창이 열리는데 General 메뉴에서 언어를 Korean으로 변경 후 적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검색을 해서 자신이 원했던 파일 또는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으며 속도가 빨라서 다른 작업에 영향이 있을 거라 생각될 수 있지만 별로 지장은 없으니 나름대로 만족스러울 거예요.

 

이상으로 utorrent 3.5.3 설치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