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파워포인트 체험판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owerPoint는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에서 프레젠테이션 작업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해 주는 소프트웨어로 많은 장소에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나 자신의 생각과 팀 구성원끼리 공동 작업으로 계획한 내용을 발표하기 위해 사용되는 경우가 많고 여러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보조 자료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내용을 전달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화상교육과 세미나, 기업체 연수 등에서 자주 이용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개인 컴퓨터에 필수로 설치해놓는 분들이 많은데 간혹 외부 환경에서 급하게 PPT 파일을 열어서 수정을 해야 될 일이 생길 수 있고 PC를 포맷한 후 다시 필요한 프로그램을 받는 과정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스템이 제공하는 PowerPoint가 필요해질 수 있는데요.

 

물론 다른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이 있긴 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파워포인트 체험판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다 보면 운이 나쁠 경우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PC 성능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검증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그렇지만 컴퓨터를 잘 다룰 줄 모르는 분들은 어떻게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는지 잘 모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일단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공식 사이트가 나오게 될 테니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러면 Office의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며 가정용과 비즈니스용 2가지로 나누어져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가정용을 선택해서 넘어가 주세요.

 

 

 

 

그러고 나서 잠시만 응답을 기다리면 연간, 일회성 구독 구입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시험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무료 체험] 버튼을 누릅니다.

 

 

넘어간 페이지에서 [1개월 무료 체험]을 누르면 계정 로그인이 나오는데 기존에 만들었던 계정이 없다면 새로 금방 생성할 수 있으니 입력 사항을 적은 후 완료하면 로그인할 수 있을 거예요.

 

이후 파워포인트 체험판 Office 사용 준비가 거의 완료되면 검토 및 확인 절차를 진행해야지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안내에 따르면 될 것입니다.

 

참고로 PowerPoint 설치 과정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이긴 하지만 워드와 엑셀, 아웃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이며 다시 말씀드리지만 1개월의 기간이 경과된 후부턴 비용을 지불해야 쓸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돼요.

 

 

 

 

알려드린 대로 동일하게 진행하면 인스톨 작업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며 잠시만 기다리면 됩니다.

 

설명해 드린 과정 중 특별히 어려운 부분은 없으므로 초보자분들도 아주 쉽게 완료할 수 있을 것이며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고 프레젠테이션에 쓰일 보조 자료를 손쉽게 만들어 과제 및 회의 시간에 발표할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파워포인트 체험판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