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게 되는데 예전만 해도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점유율 상당히 높았던 적이 있지만 요즘에는 Chrome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Google Chrome은 최신 웹에 빠르게 최적화된 보안상 안전성이 좋은 웹 브라우저이며 개인용 데스크톱과 모바일을 비롯한 여러 종류의 정보 기기에 호환성이 좋아서 이용자가 늘고 있는데요.

 

오늘날 거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모든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 및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검색을 원활하게 하고 최신 보안 수정사항을 직접 설정하려 하지 않아도 자동 업데이트되니 안전성이 보장됩니다.

 

728x90

 

또한 여러 가지 기능과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기 위한 개선, 개발이 신속하여 믿을 수 있고 편리한데 그런 의미에서 구글 크롬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우선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Chrome'을 입력 후 찾으면 바로 소프트웨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링크를 눌러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면 이런 첫 화면이 나올 테니 중앙에 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클릭을 해도 반응이 없을 경우에는 우측 상단 브라우저 메뉴에 커서를 올리면 하위 목록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을 텐데 모바일로 바꾼 후 다시 [개인 컴퓨터용]으로 변경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반응해서 다음을 진행할 수가 있어요.

 

 

 

 

그러면 서비스 약관에 관련된 내용을 안내할 테니 읽어본 후 밑에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나머지 구글 크롬 다운로드 과정은 특별히 어려운 점이 없으므로 초보자분들도 쉽게 완료할 수 있을 것이며 자유롭게 이용해 보시면 될 거예요.

 

 

주요 기능은 정리해서 설명해 드리면 바탕 화면에 생성된 아이콘을 눌러서 빠르게 시작할 수 있고 원하는 웹페이지를 신속하게 로드할 수 있으며 브라우저 창이 비교적 간결하게 정돈되어 있으니 원하는 대로 탭을 정렬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공유하는 여러 가지의 정보와 개인정보 보호 및 관리가 가능하고 웹스토어에서 앱이나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추가하여 맞춤 설정을 할 수도 있어 매우 편리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계정을 추가해서 로그인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즐겨찾기처럼 북마크로 나에게 유익한 웹사이트를 정리해서 모을 수 있고 기록 및 기타 설정을 모든 컴퓨터에서 쓸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이상으로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