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데일리모션 광고없이 볼 수 있는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Dailymotion은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유명하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지역 홈페이지와 콘텐츠를 다루고 있으며 18개 언어 및 지역화된 35개의 버전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 곳입니다.

 

 

 

 

드라마, 영화, 스포츠 경기, 뮤직 비디오, 코미디, 게임 스트리밍 등 여러 가지 영상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국내에도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있는데요.

 

저도 가끔씩 재밌는 드라마나 영화를 다시 보고 싶을 때 이 사이트를 접속해서 이용하곤 하는데 언제부턴가 동영상이 재생되는 중간에 보기 싫은 광고가 몇 분 간격으로 계속해서 노출이 되어 상당히 불편하고 짜증이 났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유튜브, 네이버tv 같은 영상 플레이어에도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해서 재생하면 첫 부분에 홍보성 동영상이 노출되지만 특히 Dailymotion 같은 경우 중간마다 일정 시간이 지나가게 되면 반복적으로 광고가 나타나서 지치게 만드는데요.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어느 정도 수익이 있어야 능률도 오르는 건 당연하긴 하지만 무분별하게 이런 식으로 노출시키면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 귀찮게 인식되서 불만을 가지게 됩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데일리모션 광고없이 볼 수 있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어렵지 않고 쉬우니 편하게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면 될 거예요.

 


 

여유 시간이 있는 경우에는 원하는 콘텐츠를 아예 다운로드하는 게 속 편할 수 있지만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고 매번 그러기엔 귀찮을 수 있을 겁니다.

 

일단 보고 싶은 영상을 재생시키면 처음에 바로 광고가 나올 것이며 이 부분은 잠시 기다렸다가 스킵할 수 있으니 어쩔 수 없이 조금만 참으시면 되고 본격적으로 동영상이 시작되면 하단에 재생 위치를 우측 가장 끝 부분으로 이동해 주세요.

 

 

 

 

그러면 또 다시 마지막 부분에서도 역시 광고가 나올 것이니 잘 참고 기다리면 화면에 다시 보기 버튼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으니 누릅니다.

 

 

 

 

이렇게 다시 시작하면 Dailymotion에선 모두 다 보고 나서 한 번 더 보는 것으로 인식하게 되고 데일리모션 광고없이 편하게 시청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 스킵해서 넘길 수 없고 스트레스받게 하는 광고를 더 이상 억지로 보지 않아도 되니 이제부터 이 방법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사이트를 운영하는 분들이 꼭 아셔야 할 부분이 있다면 과유불급으로 지나치게 과한 건 미치지 못한 것과 다를 바 없듯이 무분별하게 많이 넣은 것보다 적당히 들어가 있는 광고가 더 가치 있고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