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itunes 다운로드 방법의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아이튠즈는 미디어 보관 및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애플의 휴대용 기기에 미디어를 추가할 수 있는 오디오 플레이어로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 걸 알 수 있으며 파일을 옮길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렇게 스마트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선 필수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재생 목록을 만들고 노래를 편하게 찾을 수 있으며 사진 및 영화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좋은데요.

 

현재 웹상에서 프리웨어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는 상태지만 검증되지 않은 웹사이트에서 내려받게 될 때 PC에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으니 되도록이면 안전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이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거나 설치 작업을 진행하고 싶다면 이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동일하게 따라하면 정상적으로 마칠 수 있는데요.

 

728x90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완료할 수 있으니 처음 이용해 보는 초보자분들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일단은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itunes 다운로드'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 관련 홈페이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그러면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음악을 기기에 휴대 기기에 내려받은 다음 오프라인에서 감상하는 게 가능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 사용하는 컴퓨터의 시스템 종류를 파악하여 비트를 선택 후 파일을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즐길 준비가 모두 끝났다고 안내할 테니 지정된 경로로 진입해서 확인해 보시고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이제 응답을 하면서 연결하게 되고 인스톨 준비를 위해 정보를 모은 다음 본격적으로 설치를 시작할 수 있는데 음악과 동영상, TV 프로그램 등을 즐기는 것이 가능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설치 옵션으로 폴더를 선택하고 옵션으로 체크사항을 안내하는데 바탕화면에 아이튠즈 바로 가기 추가와 오디오 파일에 대한 기본 플레이어로 사용, 아이튠즈 및 기타 애플 소프트웨어를 자동 업데이트가 있으니 이 중에 별로 필요하지 않은 게 있다면 체크를 풀면 되고 [설치]를 누르세요.

 

 

 

 

그러면 itunes 다운로드 작업의 유효성 확인을 시작하고 모든 음악을 한 곳에서 들을 수 있다고 알릴 텐데 잠시만 기다리면 완료될 겁니다.

 

인스톨 과정을 마친 다음 [완료]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실행될 것이며 사용자의 보관함에서 아티스트 사진과 앨범 표지 및 기타 관련 정보를 보기 위해 세부사항을 애플과 공유하는 데 있어 동의하겠냐고 묻는데 [동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사용권에 관한 내용에 동의한 후 추가적인 사항 없이 실행 가능하게 된 걸 확인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구성과 인터페이스를 살펴볼 수 있는데 이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를 연결한 다음 자신이 원하는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음악 재생과 검색, 관리, 미니 플레이어, 랜덤 재생, Genius, 아이튠 스토어를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으니 여러모로 유용할 거라 생각해요.

 

이상으로 itunes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