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어도비 pdf 뷰어 설치하는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에는 컴퓨터로 작업된 문서 파일을 확인하기 위해 피디에프가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관련된 전용 프로그램이 PC에 깔려있지 않아도 뷰어를 활용할 경우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게 됐습니다.

 

 

 

 

PC와 모바일 환경에서도 호환성이 좋고 비교적 간편하게 전자 문서를 확인할 수가 있는 장점 때문에 이젠 필수로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상황에 따라 컴퓨터를 포맷하게 됐거나 다른 문제로 교체 작업을 할 때도 있을 텐데요.

 

그래서 바탕 화면이나 지정된 경로를 확인해 보면 사라져서 다시 깔아야 될 수 있는데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와 함께 Viewer를 재사용하기 위해선 포토샵으로 유명하게 알려진 Adobe의 사이트를 방문해서 파일을 안전하게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물론 편집이 불가능한 단점도 있지만 호환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쉽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특징이 더 좋게 느껴져 개인 또는 회사 업무에 자주 쓰이고 있으니 미리 준비하는 게 좋으세요.

 


 

 

 

그런 의미에서 어도비 pdf 뷰어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 텐데 우선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아크로뱃 리더'를 입력하여 찾으면 바로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728x90

 

다음으로 3단계로 구성된 인스톨 화면을 만나볼 수 있으며 Adobe Acrobat Reader DC 시스템 요구 사항 확인과 PC 보안 유틸리티를 선택하는 옵션이 제공되는데 필요하지 않을 경우 체크를 해제하면 되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설치함에 있어 동의하기 위해 표시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초기화 작업이 진행되면서 로딩 시간이 있으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완료되면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으니 찾아서 실행하면 될 거예요.

 

 

 

 

다운로드하는 과정은 별다른 설정과 체크 사항 없이 바로 시작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정상적으로 완료될 것이며 [마침] 버튼을 누르면 Adobe Acrobat Reader DC를 실행할 수 있을 겁니다.

 

 

 

 

처음에는 연결 프로그램 안내 창이 나타날 것이며 프로그램을 찾아 전용 Viewer로 지정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테니 유용할 거예요.

 

 

 

 

참고로 어도비 pdf 뷰어가 영어 버전으로 열릴 땐 설정으로 들어가 한국어로 쉽게 변경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을 것이며 이렇게 간단한 방식으로 인스톨 과정을 마무리할 수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쉽게 마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용 시 문제가 생겼거나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해결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옆에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고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