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 방법을 준비했는데 스위스에 본사가 위치해 있는 Logitech 회사는 컴퓨터를 비롯해 주변 기기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 업체로써 유명하며 주요 품목은 마우스와 유·무선 키보드, 마이크, 웹캠 등 다양한 주변 기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PC 온라인게임 종류는 항상 인기가 많고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라서 새로운 업데이트 정보나 유용한 제품 출시에 빠르게 반응하고 최적화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교체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게임을 자주 즐기거나 컴퓨터를 활용해서 정교한 작업이 필요한 분들은 감도 조절에 신경을 쓰고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통해서 반응 속도와 민감도 조절을 위해 드라이버를 설치하게 됩니다.

 

물론 게임이나 정교한 컨트롤, 클릭과 같은 작업을 하지 않는 분들은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할 수 있지만 설정만 제대로 하면 이전과 달리 훨씬 컨트롤을 정교해지고 세심한 클릭이 가능한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설명한 것과 같이 동일하게 따라해서 세팅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로지텍'을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바로 밑 카테고리 중에 [고객지원]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공식 사이트가 열리면서 지원 페이지가 열리는데 중간에 검색 가능한 입력란이 있으니 모델명을 적은 후 옆에 돋보기 모양을 누릅니다.

 

 

 

 

저 같은 경우 M705를 찾아보기로 했는데 잠시 후 검색 결과가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었고 이미지 옆에 [자세히]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눌러서 이동하세요.

 

넘어간 화면에서 중간을 보면 최신 앱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항목이 있으니 선택합니다.

 

 

이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운영 체제와 비트를 확인하고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웹 브라우저마다 약간은 다르지만 크롬의 경우 하단에 파일이 받아지는 걸 확인할 수 있으세요.

 

 

 

 

이제 지정된 경로를 찾아 들어간 다음 방금 전에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파일을 찾아 실행합니다.

 

그러면 새창이 나타날 것이며 4단계로 나누어져 있는 순서를 볼 수가 있는데 시작하기부터 분석, 설치, 마침이 있으니 안내에 따르시면 될 거예요.

 

사용자 사용권에 관련된 것에 동의하기 위해서 다음으로 넘어가고 나머지 과정은 다른 일반적인 설치 방법과 유사하니 어려운 점은 없을 것입니다.

 

 

 

 

언어 설정과 깔리게 될 위치를 체크하고 완료하면 되는데 만약에 구 버전을 유지하고 싶을 경우에는 SetPoint 트레이 아이콘에 우클릭한 후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 설정에서 [도구]로 들어가세요.

 

좌측에 망치와 드라이버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웹 업데이트에서 구성 버튼이 있으니 눌러주면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합니다'에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데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을 겁니다.

 

이렇게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통해 최적화 상태로 맞출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