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구글 성인인증을 가볍게 무시하면서 통과하는 방법을 알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Google은 미국의 인터넷 검색 서비스를 기반으로 이미지나 동영상, 지도, 뉴스, 학술 검색과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검색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전 세계의 최고의 포털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고안된 검색엔진 포털 사이트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 Google의 이름은 10의 제곱을 뜻하는 수학 용어 구골(googol)에서 유래된 것이라고 합니다.

 

방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인터넷 세상의 무한한 정보를 체계화시키기 위해 이 단어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철자를 헷갈리는 바람에 구글로 더 많이 알려지게 됐다고 하는데요.

 

 

 

 

여기까지만 각설하고 본론으로 돌아와서 Google은 예전까지만 하더라도 괜찮았지만 요즘 들어 조금이라도 검색어에서 선정적인 단어가 섞여있다거나 인식될 경우 바로 구글 성인인증의 메시지를 만나보게 됩니다.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됐고 만 19세 이상의 사용자는 어른이라는 것을 인증해야만 모든 결과를 문제없이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계정을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이런 메시지를 보지 않고 바로 이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매번 인증을 해서 접속하는 건 솔직히 너무 귀찮기도 하고 불편함을 느낄 겁니다.

 

저 같은 경우 보통 네이버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정보를 찾다 찾다 안 나오면 그제서야 구글로 들어가 이용하곤 하는데요.

 

728x90

 

그래서 이러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혹시 없는 걸까 생각하는 마음에 여기저기 둘러보고 찾은 결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게 됐습니다.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유럽 서버로 우회해서 이용하는 것인데요.

 

 

Google

 

www.google.co.uk

 

다른 나라를 몇 군데 알아보니 특이하게 대한민국의 서버에만 구글 성인인증이 존재하고 있더라고요.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한국의 구글은 끝에 kr이 들어가고 영국(유럽)의 주소는 uk가 들어가는 걸 알아챌 수 있습니다.

 

유럽 서버라고 해서 페이지 전체가 영어로 표기되어 있거나 어려운 부분이 없으며, 별다른 점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동일한 인터페이스와 한국어가 지원이 되고 있어요.

 

이 주소를 통해 들어가면 같은 단어를 검색해보더라도 구글 성인인증 따위는 설정할 필요 없이 마음껏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아직까지 이런 방법이 있는 걸 모르고 있었던 분들은 앞으로 이 방법을 이용해서 좀 더 편리하고 윤택하게 인터넷 웹서핑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좋을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