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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일생팁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무상리퍼 조건에 대해 알려

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요.


iPhone은 애플(Apple)사에서 발표된 스마트폰

시리즈로 유명하며 아이팟과 핸드폰, 인터넷 및

이메일 송수신 등의 작업이 가능한 단말기입니다.


또한 다양한 기능을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고

디자인도 세련된 편이라 시리즈가 출시될 때마다

관심을 갖고 알아보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그렇지만 안타깝게도 단말기의 내구적인 문제들이

자주 발생하게 되서 지적이 이어지고 있고 이런

고장으로 인해 수리를 해야 될 때가 있을 겁니다.





현재 알려진 지원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구매한 후

1년의 기간 동안 리퍼정책을 유지해주고 있지만

고객의 가실이 아닌 기기 내구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수리센터를 방문하셔서 비정상적인 부분을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정해준 기준에 따라 해당이

되어 무상 또는 유상으로 처리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기준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찾아갔을

경우 허탕을 치거나 생각치 못한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어 알아본  후 찾아가는 게 좋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아이폰 무상리퍼 조건은 어떠한지

정리를 해서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고 선택을 잘

해서 대처를 하시는 게 현명한 판단일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자신의 실수로 작동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라 기기 자체적인 결함으로 인해

오작동이 있거나 비정상적일 경우 고장 현상에


해당되고 검토가 진행된 후 사유가 인정됐을 때

고치게 되거나 다른 기기로 교체할 수가 있어요. 





간단한 예로 사용 중 실수로 놓쳐서 떨어뜨렸거나

비슷한 상황에서 액정이 나갔을 땐 리퍼 사유로

인정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내부 문제만


포함될 수 있지만 만약 외관의 오류가 내부적인

부분과 연결되어 있다면 수리가 진행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상 지원 기간은 애플사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의 경우 소유하게 된 날부터 90일간

무제한으로 제공될 수 있고 폰뿐만 아니라 워치,

에디션은 2년 무상이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아이폰 무상리퍼 조건에 해당이 되는지를

알아보고 나서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처리하면

되겠지만 보험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상태일 땐


처음 샀던 가격과 비슷한 비용이 들 수도 있어서

부담될 수 있으니 사설수리점이 더 나을 겁니다.


미리 확인하는 방법은 Apple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메뉴 중에 고객지원을 클릭하고 수리

옵션을 선택하고 나서 보증 상태 확인으로 일련

번호와 보안코드를 입력하면 적용 결과를 알 수


있는데 간혹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체크할

수 없을 때는 유심 트레이 또는 폰 뒷면을 보면

표시되어 있으니 적용 결과를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기기에 결함이 있고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할 땐 수리센터를 방문해서 대처하시면


되겠고 특히나 배터리가 평소보다 빨리 소모되는

걸 느꼈다면 계속 방치하시지 말고 보상받을 수

있는 적용 범위를 알아본 후 고치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옆에 공유 부탁드리겠구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무상리퍼 조건 및 보상받을 수

있는 적용 범위 알아보는 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

드린 정보성 포스팅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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