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방법을 준비했는데 플래시 플레이어는 2차원 벡터 애니메이션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었지만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또는 스트리밍 비디오와 오디오를 만드는 데 적합하고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호환되고 있으며 이젠 인터넷 웹서핑을 진행하려고 할 때 필수적인 응용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컴퓨터를 활용해서 다양한 작업과 업무를 처리할 때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해서 검색 및 자료 확보를 위해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가끔씩 플래시 플레이어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구 버전이어서 오류가 생길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아서 당황스러울 텐데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 모를 수 있으니 이번 내용을 통해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구글의 크롬을 쓰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 상황에 따라 익스플로러를 써야 할 때가 있으니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보안상 취약하다 보니 새로운 버전이 자주 나오고 있는데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를 시작해 보려면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링크를 클릭한 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될 텐데 중간에 선택 옵션 제공으로 PC의 보안 상태를 점검하는 유틸리티가 체크되어 있는데 별로 필요하지 않을 경우 체크를 해제하면 되고 우측에 [지금 설치]를 누릅니다.

 

728x90

 

이제 초기화 게이지가 나타나면서 2단계로 넘어갈 것이며 잠시 후 인스톨 파일이 깔릴 텐데 찾아서 실행하면 중간에 환경 설정하는 창이 뜰 거예요.

 

 

 

 

예전에 관련된 기사를 봤었는데 보안에 취약하다 보니 최신 버전이 자주 나오고 있다고 하며 항상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시는 게 좋으니 안내에 따라 권장하는 옵션에 체크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그러면 앞으로 보안이 강화되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감염될 확률이 낮아질 것이며 최신 버전을 유지할 수 있어 좋은데 마지막 과정으로 설치를 마치면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하라고 안내할 테니 [마침]을 누르고 나서 다시 시도해 보면 될 거예요.

 

이렇게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를 시도해 보면 오류로 보이지 않던 부분이 다시 원래대로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테니 도움 될 것입니다.

 

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한 방법이니 초보자분들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될 것이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