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찬양무료듣기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찬양이라는 말은 신이나 절대자를 높이는 뜻으로 많이 쓰이며 특히 종교에서 믿는 신, 그 신앙의 대상인 주를 높일 때 자주 쓰이고 있는 것을 아실 텐데 순수한 마음으로 기도를 하고 리듬에 맞춰 찬양하는 기독교인들을 교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중음악의 형식을 취하면서 가사에는 기독교의 정신이 담겨있는 CCM도 다양한 종류의 장르가 있다는 걸 알 수가 있는데 매번 듣고 싶을 때마다 찾아보는 것보다 인기있는 찬양을 한 번에 모아서 듣는 게 번거롭지 않고 편할 수 있는데요.

 

728x90

 

대중적으로 듣기에 좋고 은혜와 기쁨,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음악으로 표현되고 있는 곡들이 많기 때문에 이동할 때나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마다 들으면 한결 마음이 편안해지고 위로와 행복을 느낄 수 있어 도움 될 것입니다.

 


 

찬양무료듣기 방법은 간단한데 일단은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GOODTV 온라인성경찬송'을 입력 후 찾으면 성경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나올 테니 이동하시면 될 거예요.

 

 

굿티비 바로가기

 

 

좀 더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위에 버튼을 만들어놓을 테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열린 페이지를 보면 상단 메뉴 중에 [찬송가]가 마련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클릭해 보세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GOODTV

 

 

그러면 신찬송가, 구찬송가를 선택하고 검색하거나 장 검색, 제목 검색, 주제별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누구든지 조건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전혀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어서 유용하고 편리함을 느끼게 될 것이며 따로 플레이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듣고 싶은 걸 선택해서 쉽게 들을 수 있을 거예요.

 

 

 

 

원하는 찬송가를 찾고 [듣기]를 클릭하면 작은 창이 열리면서 재생되어 들을 수 있는데 재생 시간, 재생 속도, 재생목록, 가사보기, 간주 건너뛰기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면 됩니다.

 

로그인할 필요 없이 굿티비 찬송가 페이지에서 듣고 싶은 찬송가를 편하게 들을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할 예정인 분들은 즐겨찾기로 북마크를 해서 찬양무료듣기 사이트로 애용하시면 되겠고요.

 

찬송가뿐만 아니라 성경과 관련된 내용을 주제별로 선택해서 듣는 것도 가능하므로 하루에 한 번씩 성경일독하는 것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불편한 부분이 있으면 불편사항 접수를 해서 보다 나은 서비스로 개선해서 제공해 준다고 하니 오랜 기간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모바일로 이용할 땐 스토어에 들어가서 '다번역성경찬송'을 검색하면 쉽게 찾아서 7가지로 다양한 번역본과 함께 새 찬송가를 들을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이렇게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편리하게 찬양을 들을 수 있으니 여유 있을 때마다 들어보시면 되겠고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