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스타그램 차단 확인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Instagram은 온라인에서 사진과 비디오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 14세 이상일 경우 누구나 사용 가능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하기 좋아서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가끔 친구 사이였던 상대가 게시글을 올리지 않는 건지 나를 조용히 처리한 건지 도통 알 수가 없어 아리송할 때가 있을 거예요.

 

친구를 추가해서 소통할 수 있지만 관계를 그만 정리하고 싶을 때 상대를 삭제해서 차단하는 것도 가능한데 이제 처음 입문한 상태거나 아직까지는 인스타가 익숙지 않은 분들은 어떻게 확인해 봐야 되는 것인지 모르는 분들이 꽤 많을 겁니다.

 

728x90

 

헤어진 전 애인이었거나 트러블이 생겨 싸웠었던 친구, 오랜 기간 연락이 안 되고 뜸했던 사람과 아직까지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인지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 될 거예요.

 


 

 

 

인스타그램 차단 확인 방법으로 상단에 상대방의 사진과 게시물 수는 정상적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피드에는 '게시물 없음'이라고 팝업이 뜨고 있을 땐 차단당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ID 검색이 불가능하고 사진이나 댓글 태그가 어려우며 팔로우와 팔로잉 목록에도 사라져서 보이지 않는 경우도 해당될 수 있어요.

 

 

만약 상대의 아이디가 검색은 된다고 묻는 사람들이 있는데 인스타그램은 바로 적용되는 게 아니라 딜레이 같은 현상으로 조금은 늦게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며 팔로우 목록에서도 일정 시간이 지나야 제거됐다는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게시물 없음 또는 사진이나 동영상이 없습니다라는 팝업이 나오면서 점차 진행되어 나중에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게 되는 것이죠.

 

또한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댓글이 달려있는 게 보이긴 하지만 직접적으로 소통할 순 어렵습니다.

 

이렇게 인친이었던 사람과 소원해진 것 같을 땐 인스타그램 차단 확인 방법을 통해 알아볼 수가 있으니 소식이 뜸한 것 같을 때 알아보면 되세요.

 

 

 

 

다른 경우로 직접 차단시킨 게 아니라 그 사람의 계정이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비활성화가 되어 게시물이 보이지 않거나 아예 사라졌을 수도 있으니 따로 오프라인에서 만났을 때 확실하지도 않은데 무턱대고 따지는 것은 자제하셔야 합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