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프렌즈 체크카드는 내가 고르는 선택과 즐거움이 느껴지는 카드로 프렌즈 디자인부터 멋스러운 블랙 컬러 카드까지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과 함께 기능을 선택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하나만 갖고 있으면 못하는 일이 없을 정도로 기술이 발전하게 됐고 굳이 금융관련 기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휴대폰을 통해서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해졌는데요.

 

특히 카뱅에서 새롭게 나온 카드와 발급받는 과정이 간단하고 쉽게 이용할 수가 있으며 국내 모든 ATM 수수료가 무료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으르 것입니다.

 

728x90

 

아직 발급받지 못한 상태라면 여러 가지의 혜택을 경험하지 못하고 있을 것이므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어떤 장점이 있는지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될 거예요.

 


 

복잡한 자격조건 없이 기본에 충실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누려볼 수 있을 텐데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기본 0.2% 캐쉬백이 할인 적용되고 주말과 공휴일에도 추가 0.2% 캐시백 할인이라고 하니 총 0.4%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연회비가 없어 좋고 제공 조건을 자세히 확인하시면 현명한 소비생활을 할 수 있게 될 텐데 이용하시다가 분실 또는 훼손하게 될 땐 재발급 시 2천원의 수수료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쇼핑과 커피 부분을 보시면 G마켓, G9, 옥션은 건당 3만원 이상 주문시 3천원의 캐시백이 있고 6만원 이상은 6천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커피전문점 업종으로 유명한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폴바셋은 건당 1만원 이상 주문시 2천원 캐쉬백이 있고 YES24는 건당 3만원 이상 주문 시 3천원이라고 하니 이용할 때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형마트와 주유 부분에는 대형마트 업종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가 해당되는데 5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GS칼텍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의 캐쉬백이 제공됩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으로 엔터테인먼트 같은 경우에는 멜론을 카뱅 프로모션 이용권으로 정기 결제를 하면 2천원이 즉시 할인되면서 캐시백은 2천원이고 CGV 영화 1만원 이상 결제시 4천원이 즉시 할인된다고 하니 음악이나 영화를 통해 눈과 귀를 호강시키는 문화생활을 즐겨보면 될 거예요.

 

 

 

 

이 밖에도 해외여행을 떠나거나 비지니스 차원에서 출장을 떠나시는 분들에게 좋을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는데 신라면세점을 온라인으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5천원, 오프라인 10만원 이상으로 진행해도 5천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해외가맹점 전체에서 월 합산 $150(USD) 이상일 때 7천원 캐쉬백이 있음을 알 수 있으니 앞으로 해외직구를 할 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전월실적의 조건 없는 추가 혜택 제공으로 신라면세점에서 제공한다고 하니 관련 내용을 참고해서 알뜰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다양한 이점이 있으니 아직 발급받지 않은 상태라면 현명한 소비생활을 위해서 등록하시면 되겠고 자유롭게 사용해도 매월 현금으로 적립된 걸 돌려받을 수 있으니 유용하게 느껴질 겁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궁금한 점과 관련된 내용을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