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hp officejet pro 860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전 세계의 여러 곳에서 HP 프린터 장치를 쓰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가정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회사 등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가성비가 뛰어나 오랜 기간 동안 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주문해서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라 렌탈을 해서 정해진 기간 동안 활용하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돌려주는 식으로 이용되어지고 있는 경우도 많아 가격 부담이 적을 수 있어 좋은데요.

 

이렇게 프린터를 마련해 놓고 출력 작업을 시작해 보려면 처음에 준비 작업을 해야 하는데 케이블을 컴퓨터와 연결한 후 소프트웨어 설정과 구성품 중 CD가 있으니 Driver 파일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그렇지만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분실하거나 CD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없는 PC를 사용하고 있어 설치 작업을 진행할 수 없을 때도 있을 텐데 이럴 경우 난감하겠지만 HP 홈페이지에 들어가 Driver를 내려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728x90

 

아직 이러한 방법이 있는 걸 모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hp officejet pro 8600 드라이버 설치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동일한 과정을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생팁> 이미지 출처: HP코리아

 

 

hp 드라이버 설치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포털 사이트에 'hp코리아'를 입력 후 검색하면 쉽게 사이트를 찾을 수 있지만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밑에 버튼을 만들어놓았으니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HP코리아 바로가기

 

 

그러면 제품 식별 시작으로 내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리는데 이곳을 통해 프린터뿐만 아니라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기기, 데스크탑, 모니터, 스캐너, 계산기를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 일련/제품 번호 또는 제품명을 입력하시면 되는데 8600의 풀네임을 적고 [찾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다음으로 이동하면 일치하는 제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되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복합기 프린터 시리즈 N911을 선택했으며 아래 쪽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검색된 운영 체제가 나오고 자세한 내용으로 유형과 버전, 운영 체제, 출시일, 파일명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니 클릭해 주시면 hp officejet pro 8600 드라이버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고 Download를 마친 후 브라우저 또는 다운로드 폴더에 있는 파일을 찾아 두 번 클릭하면 설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과정이 어렵게 느껴질 경우에는 설치 도우미의 지침을 확인해 동일한 방식으로 따라 해보시면 될 거예요.

 

 

 

 

파일을 실행하면 잠시 후 압축 풀기가 진행되고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허용하면 장치를 작동함에 있어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안내하는 창이 나오는데 하단에 [다음]을 눌러 진행하고 쉽게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밖의 다른 점이 궁금하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홈페이지에 문의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시면 되니 참조해서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간단한 과정을 통해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를 마칠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것이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