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Instagram은 온라인상에서 사진과 동영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유명하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도 공유할 수 있어 여러모로 매우 유용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Facebook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인스타를 페북 계정으로 들어가는데 잠시 쉬었다가 오랜만에 접속하려고 하니 비번이 제대로 생각나지 않아 난감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728x90

 

이런 상황을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겪게 될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하여 잊어버린 비번을 다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관련 서버에서도 글자 자체 그대로 저장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암호화한 상태이므로 찾는다는 개념보다 재설정에 가깝다고 알려드릴 수 있는데 먼저 PC 버전으로 들어가서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밑에 계정이 있으신가요 옆에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다음으로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기 위해 아래에 있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누릅니다.

 

 

그러면 재설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될 텐데 Instagram 사용자의 이름과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비번을 재설정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니 입력한 후 로봇이 아닙니다 옆에 체크를 하고 하단 표시한 버튼을 누르세요.

 

 

 

 

이제 잠시 후 입력했던 메일 주소로 들어간 다음 받은 메일함을 보면 Reset Password와 관련된 요청 내용이 도착해 있으니 [비밀번호 재설정]을 누릅니다.

 

 

 

 

그러면 다른 화면으로 이동할 텐데 새로운 암호로 변경하기 위해서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다시 한 번 똑같이 밑에 적은 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보안 코드를 입력하셔야 되는데 전송된 6자리 코드를 메일에서 확인 후 입력란에 적어서 [계정 인증]을 누릅니다.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의 마지막 과정으로 보안 코드가 정확하게 일치하게 되면 완료됐다면서 메시지가 나올 테니 다시 접속이 가능할 거예요.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변경 사항을 저장해서 뱐영한 후 신규 패스워드로 활동할 수 있게 될 테니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이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