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utorrent 2.2.1 다운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토렌트는 인터넷에서 제공되고 있는 파일 종류를 찾아내어 설치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도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장 기간 동안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을 때 끝까지 필요한 파일이나 프로그램이 나타나지 않으면 마지막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곳을 통해 검색한 결과 모두 잘 찾은 경험이 있는데요.

 

가볍게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만족스럽게 활용하고 있는데 버전에 따라서 약간씩 차이가 있는 걸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알려 드리면 3.1의 경우 인터페이스가 약간은 복잡한 느낌이 있으며 광고가 송출되고 었기 때문에 신경 쓰일 수 있을 겁니다.

 

728x90

 

그러니 이전 버전을 쓰면 인터페이스가 심플하고 안정적인 게 입증되었기에 더 편리할 수 있는데 아직 다운로드하는 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해 보시면 될 거예요.

 


 

 

 

utorrent 2.2.1 파일을 받은 다음 경로를 찾아 들어가서 실행하면 되는데 창이 열리면 버전 정보를 알려줄 것이므로 [Next]를 누릅니다.

 

그다음 영어로 나올 테지만 해석해서 요약하면 제작사인 척하면서 금전적인 부분을 요구하거나 악성코드를 심어놓을 수도 있으므로 잘 확인해 본 후 받으라고 안내하는 글이니 [Next]를 누르세요.

 

 

 

 

이어서 라이센스 동의와 관련된 내용이 나오는데 동의할 경우 밑에 [I Agree]를 누릅니다.

 

 

그러면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위치를 지정하는 단계가 나오는데 원하는 곳으로 정할 수 있으며 스타트 메뉴, 빠른 실행과 데스크톱 바탕 화면에 아이콘을 만들 수 있다고 표시되어 있으니 원치 않는 게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고 넘어가시면 돼요.

 

 

 

 

추가 설정으로 윈도 기본 방화벽에 토렌트 예외 등록, 윈도 시작시 함께 실행되는 걸 선택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Install]을 누릅니다.

 

 

 

 

그러면 잠시 후 utorrent 2.2.1 창이 열리게 되는데 버전 업데이트를 할 거냐고 묻는 창도 같이 열리지만 밑에 [No]를 눌러서 닫아주세요.

 

 

 

 

이제 한국어 사용을 위해 상단 메뉴 중 Options를 누른 다음 Preferences를 선택하면 창을 열리는데 General에서 Language 목록을 눌러 Korean을 찾아 선택한 후 밑에 [OK]를 눌러 적용합니다.

 

이제 콘텐츠 찾기의 메뉴를 눌러 검색창이 나오면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처럼 원하는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클릭한 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될 거예요.

 

토렌트의 전체적인 인터페이스 구성은 상당히 깔끔한 편이기 때문에 이용 시 불편한 점은 없을 것이며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