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로지텍 g102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Logitech은 컴퓨터를 비롯해 키보드와 마우스, 웹캠 등 주변 기기와 함께 소프트웨어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스위스의 유명한 회사입니다.

 

 

 

 

PC의 주변 기기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이 마우스이긴 하지만 보통 일반적인 걸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게임을 자주 하는 경우에는 세밀한 컨트롤을 위해 전용 게이밍 마우스를 쓰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거예요.

 

요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 중 Logitech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USB 선을 연결만 해도 사용할 수 있지만 Software를 이용해서 설정을 좀 더 세밀하게 맞춰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우스의 성능을 좀 더 확실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관련 드라이버를 깔아서 최적화된 설정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요.

 

728x90

 

포털 사이트에서 홈페이지를 검색한 후 찾아 들어가면 쉽게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지만 버튼을 밑에 마련해놓을 테니 확인해 보시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생팁> 이미지 출처: 로지텍

 

 

로지텍 바로가기

 

 

로지텍 g102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면 구 버전인 1세대의 Download - G102 Prodigy Gaming Mouse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 거예요.

 

여기서 Download Now 버튼을 누르는 것이 아니라 바로 밑에 있는 'Show all downloads'의 링크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밑에 2번째 항목에 Logiteh Gaming Software의 [Download Now]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클릭해 주시면 되고요.

 

 

응답 후 연결되면 지정된 경로를 찾아 들어가 LGS_9.04.49_x64_Logitech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면 되겠습니다.

 

 

 

 

잠시 후 로지텍 g102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창이 열리는데 이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Logitech G 게임 장치를 향상시켜준다고 하니 설치를 시작하려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제 소프트웨어가 설치되는 동안 잠시만 로딩을 기다리면 되고 소프트웨어 설치가 완료되면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는 걸 알려주는데 [마침]을 바로 눌러버릴 경우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니 작업 중인 게 있다면 나중에 다시 시작에 체크하시면 되고 마쳐도 되는 상황이라면 마침을 누르면 됩니다.

 

 

 

 

이후 Windows 보안 경고 창이 뜨는데 [액세스 허용]을 해주시면 되고 Logitech 게임 소프트웨어 창에서 아래 아이콘을 눌러 세부적인 세팅으로 조명과 포인터 설정, DPI 변경을 할 수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개인마다 마우스를 사용함에 있어 민감도가 다를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게 설정을 해보시면 되겠고 자신과 맞는 최적화된 상태로 맞춰서 사용하면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이처럼 알고 보면 간단한 방법으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서 설정할 수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며 좀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로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므로 참조하면 도움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