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인천공항 옷보관소 위치 정보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출장이나 여행을 위해 다른 나라로 비행기를 타고 출국할 때가 있는데 떠날 예정인 곳이 우리나라의 날씨와 정반대라서 입고 왔던 옷을 굳이 가져 갈 필요가 없어 처치 곤란으로 난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 몰라서 당황할 수 있는데 살펴보면 공항에서 입고 온 옷을 잠시만 맡겨서 보관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걱정하지 말고 안전하게 외투를 보관하면 됩니다.

 

다행히도 공항 내 짐 보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니 맡기면 되는데 다양한 업체들이 있겠지만 여러 가지 면을 생각해 보면 '짐제로'라고 불리는 곳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불필요한 물품을 안전하게 지켜 준다고 하니 유용할 텐데요.

 

 

 

 

짐제로는 물품을 3층 출국장에서 픽업한 후 1층 입국장에서 잔달해 주는 매우 편리한 서비스이며 당일 및 사전 예약이 가능해서 인천공항 옷보관소로 이용하면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ZIMZERO는 보관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23도 내외의 온도와 40% 미만의 습도 유지가 되고 있으며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파손 및 분실이 있어도 최대 백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 시스템이 진행되고 있고 외투 1벌당 9천원, 7일째 부턴 천원의 요금이 추가되니 알고 계세요.

 

728x90

 

또한 외투 및 다른 물건도 가능하며 수거와 전달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해보시면 좀 더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곳으로 3군데의 보관 장소가 더 있는데 한진택배와 클린업에어, CJ대한통운이 있으니 확인해서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텐데요.

 

 

 

 

인천공항 옷보관소로 알려진 곳으로 한진택배부터 알려드리면 일반지역 3F에 있으며 영업 시간은 24시간, 연락처는 032-743-5800이라고 합니다.

 

위치해 있는 곳은 여객터미널 3층의 체크인카운터 M 부근을 살펴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다음으로 클린업에어는 일반 지역 1B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탁 및 수선도 가능합니다.

 

영업 시간은 8시~저녁 8시까지이며 연락처는 032-743-1521이고 위치는 여객터미널 지하 1층 서편에 있어요.

 

 

 

 

CJ대한통운의 경우 일반 지역 3F에 있고 24시간 동안 영업을 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032-743-5306으로 터미널 3층 체크인카운터 A 부근을 살펴보면 있을 테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을 할 때 적어야 할 양식으로 성명과 전화번호, 출국/입국일 등이 있고 이용 약관에 대한 내용이 있을 테니 읽어보시면 되겠고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랄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