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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아이폰 리퍼 받는법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 내용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iPhone은 애플사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시리즈로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인 아이팟 휴대폰, 인터넷

및 이메일 송수신이 가능한 휴대용 단말기입니다.





애플 창업자 스티브 잡스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출시해 IT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고

편리한 기능으로 모바일 생태계를 장악했는데요.


그래서 국내에도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수많은

골수 이용자 분들이 생기게 됐고 높은 만족도를

보였지만 가장 큰 단점이라 지적되어 온 내구적인

면으로 인해 끊임 없이 문제가 생기곤 했습니다.


그래서 기기 자체에 결함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게

되어 수리하려고 하는 사용자들이 많은 편인데요.


하지만 디자인적인 면에서 우수하고 성능이 좋기

때문에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 계속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 내용을 통해서 고장났을 때


해결하는 방법으로 아이폰 리퍼 받는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해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고장 현상을 간단하게 정의해 드리면 본인의

실수로 작동하지 않는 게 아니라 버튼이 제대로

눌려지지 않거나 오작동으로 문제가 생긴 경우를


말하며 검토 후 리퍼 사유가 인정되어 고치거나

다른 기기로 교체하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세요.





쉬운 예로 실수로 떨어뜨려서 액정이 나간 경우는

리퍼 사유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본인 과실이 아니면 사용 기간 1년 이내에

무상 리퍼를 진행할 수 있고 내부 문제인 경우만

해당되는데 만약 외관에 오류가 있는데 내부적인

부분과 연관성이 있다면 수리를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무상 지원이 궁금할 수 있을 텐데 Apple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엔 소유한 날부터

90일 동안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워치나 에디션은

2년 무상이라고 하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리퍼 받는법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 가서

처리하면 되지만 보험등록이 안된 경우 폰 가격과

비슷한 비용이 들게 되서 부담이 될 수 있으세요.


그래서 사설수리점에 맡기게 되면 서비스 센터와

비교해서 절반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수리되는

기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그리고 미리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는 방법은 애플

홈페이지에 들어가 고객지원 메뉴를 찾은 후 수리

옵션을 선택하고 보증 상태 확인에서 일련번호와

보안코드를 통해 지원 적용 결과를 알 수 있어요.


하지만 상황에 따라 화면이 나오지 않아서 체크할

수 없을 수도 있는데 기기마다 다르기도 하지만

유심 트레이를 확인해 보면 일련번호가 나와 있을

수 있고 폰 뒷면을 보시면 표시돼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보상 적용 범위와 조건을 알아봤는데

확실한 건 자신의 과실이 아닌 기기 자체 결함이

있어야 해당되는 것이니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아이폰 리퍼 받는법으로 참고사항을

알려드린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됐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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