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 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키스를 하면 생기는 것이라기 보다는 속된 말로 '쪼가리'라고 불리는 이 자국은 피부 일부를 강도 높게 빨아서 피부가 빨개지고 피가 몰려서 생겨버리는 멍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연인들끼리 하는 애정표현 중 하나로 수위가 쌘 격한 애정표현에 속하며 이 흔적이 생기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질 수야 있겠지만 상황에 따라 빨리 없애고 싶을 때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보면 민망하고 창피할 수도 있으며 눈치를 보게 될 테니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하기에는 아무래도 어려움이 따를 거라 생각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쪼가리 표시를 최대한 빨리 없애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해서 시도해 보면 나름대로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먼저 집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누구나 한 번쯤은 이용해 본 적이 있는 것으로 달걀이 효과적일 수 있는데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게 되면 가끔 격투 장면을 본 적이 있을 것이며 그럴 때마다 나중에 달걀로 피부를 문지르는 걸 보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달걀이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 법으로 멍을 뺄 수 있는 성분을 갖고 있는 줄 착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성분이 있는 것이 아니라 타원형의 모양이 응고된 멍을 분산시키기 좋은 형태이면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기 때문에 활용하는 거예요.

 

그러니 자국이 생긴 부위를 살살 문지르듯이 마사지를 해주면 조금씩 사라지게 될 테니 나름대로 효과적이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멍이 더 번지지 않게 냉찜질을 해서 막은 다음 온찜질을 해서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수 있으니 급한 상황이 아닐 경우 시도해 보면 점차 연해지면서 없어질 거예요.

 

 

 

 

그렇지만 즉각적으로 사라지게 하는 확실한 방법은 아니라서 난감할 수 있는데 해당 부위에 밴드를 붙이거나 스카프를 활용해 가리는 것도 괜찮지만 여성 화장품 중에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 비비크림을 바르면 피부색에 맞게 톤을 맞춰서 커버할 수도 있으니 최후의 방법으로 시도해 봐도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728x90

 

바쁘게 외출해야 될 때 임시방편으로 사용하기에 좋고 최대한 쪼가리인 키스마크가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으니 시도해 보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이 밖에도 소독 성분이 있는 알코올을 사용하거나 냉장고에 넣은 차가운 숟가락을 활용하여 해당 부위에 살살 문지르면 나름대로 효과를 볼 수가 있으니 가능한 방법을 찾아서 시도해 보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 법을 몇 가지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상황에 맞게 시도해 보면 멍 자국이 점점 연해지거나 감쪽같이 사라져서 보이지 않아 안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옆에 [공유] 부탁드리겠고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