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은 컴퓨터 시간 맞추기,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C를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다 보면 어쩌다가 에러 현상으로 인해 원래 시간과 맞지 않고 오차가 생길 때가 있을 겁니다. 보통 윈도우가 정품이 아닐 경우 많이 일어날 수 있는 문제 요인 중 하나인데 물론 1, 2분 정도의 차이일 경우 별로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오차가 클 땐 다시 조정을 해야 될 수 있는데요. 그래야 규칙적인 작업 및 스케줄 관리에 도움이 될 테고 약속 시간을 헷갈리지 않고 늦지 않을 수 있으니 정확히 맞춰놓는 게 좋은데 하지만 PC를 잘 다루지 못하는 컴알못의 초보분들은 어떻게 바꾸면 되는지 몰라서 헤맬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내용을 통해 해결하는 ..
이번 시간은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관련 내용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직장을 다니다 보면 상황에 따라 상사의 부당하고 감당하기 어려운 과중한 업무 지시와 퇴사종용, 폭언, 보복, 강요, 무시, 차별 등의 갑질 행위로 인해 견디기 힘들고 참기 어려울 정도로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업무상으로 진행 가능한 적정 범위를 넘어선 다른 근로자의 신체적, 정신적 고통과 근무 환경을 악화시키는 행위가 계속 제보되고 증가함에 따라 근로기준법이 추가로 내놓은 법안 중 하나로 행복한 직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2019년 7월 16일부터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이 시행되었으며 관심을 갖고 찾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렇게 법률로 명시하고 금지하도록 시행할 경우 경각심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