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휴대폰 패턴 해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삼성의 갤럭시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보안 유지를 위해 잠금화면 설정을 적용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어설프게 생각나서 자꾸 시도하다가 5번 정도 틀리면 30초 동안 시도를 할 수 없게 되고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서 20번 이상이나 틀릴 땐 아예 기기가 완전히 잠기게 되어 난감해질 수도 있는데 이번 내용을 통해 잊어버린 보안 설정을 푸는 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좋을 거예요.

 


 

이럴 때 삼성전자서비스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생각보다 간단한 방식으로 잠긴 걸 풀 수 있을 것이며 분실하게 된 경우에는 GPS 위치추적을 활용하여 위치 파악이 가능하고 벨소리를 울리거나 배터리 수명 연장 등 여러 가지의 서비스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일단은 검색해서 사이트에 들어가줍니다.

 

 

 

 

참고로 휴대폰 패턴 해제를 정상적으로 완료하기 위해선 삼성 계정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니 확인해 보시면 되고 가능한 기기는 표에서 볼 수 있어요.

 

일반 전화기로 알려진 피처폰은 분실했을 때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디지털 프라자로 방문하셔서 처리할 수도 있으니 이점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smartthingsfind.samsung.com

 

위에 알려드린 주소를 통해 들어가면 내 디바이스 찾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정상적으로 접속되면 스마트폰 위치가 지도상에 나오는데 우측을 보면 [더보기]가 있으니 누릅니다.

 

그러면 추가 메뉴가 표시되어 나타나는데 아래쪽에 있는 [디바이스 잠금 해제]를 선택해 주세요.

 

 

 

 

그다음 디바이스 화면 잠금을 원격으로 풀기 위해 삼성 계정의 패스워드를 입력하라고 안내할 테니 비밀번호를 적은 후 [해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스마트폰을 확인해 보면 성공적으로 휴대폰 패턴 해제로 잠금 설정이 풀려서 평소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상당한 도움이 될 거예요.

 

728x90

 

이렇게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원격으로 잠겨있는 걸 푸는 게 가능하니 동일하게 진행하면 되는데 만약 통하지 않으면 또 다른 대처법이 있습니다.

 

패턴을 5회 잘못 터치하면 중간에 팝업창이 뜨게 될 텐데 확인을 누를 경우 구글 잠금 해제 또는 백업 PIN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Google의 계정을 이용해서 푸는 방법 괜찮지만 백업 PIN으로 풀 수 있는데 처음 패턴을 만드는 과정에서 보조키 번호를 설정한 적 있을 거예요.

 

그러니 생각 날 것 같으면 번호를 입력해서 풀면 되고 2가지 방식도 소용없을 때는 어쩔 수 없이 신분증을 지참해서 집 근처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요청하는 절차에 따르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휴대폰 패턴 해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시는 건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