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익명 랜덤채팅으로 유명한 아자르 어플 메신저에 대해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Azar 앱은 전 세계 수천만 명의 새로운 사람과 화상으로 얼굴을 맞대고 만나볼 수 있도록 연결시켜 주는 실시간 영상 기반의 친구 찾기 랜덤 화상채팅 앱입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아자르를 검색하면 축구선수 에당 Azar가 제일 상단에 나오지만 핸드폰의 Play 스토어에 검색해보면 아자르 어플이 나오는데요.

 

 

 

 

Azar 앱은 만 18세 이상이며 지역 선택과 음성, 문자 번역 기능을 통해 시간과 거리 또는 언어장벽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새로운 사람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얘기를 나누다 보면 영어나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를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색함을 깨고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얼굴 인식의 액티콘, 코스튬, 필터를 이용해서 처음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처음 봤을 때의 어색함은 금방 사라지게 될 거예요.

 

 

 

 

처음 매칭을 시작했을 때 지역이나 성별의 선호설정을 해준 다음 상대방의 화면이 보이면 얘기를 나눠보다가 상대방이 마음에 든다면 엄지척으로 호감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728x90

 

엄지척이 누적되다 보면 점수를 올릴 수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사람이란 게 증명이 되다 보니 나중에 매칭되는 사람 또한 웬만해선 잘 넘기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또한 다른 문화권 사람과 대화하게 될 때는 그 나라의 언어로 인사해볼 수 있게끔 아자르 자체에서 상대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는데요.

 

예를 들어 영어권 나라의 상대와 매칭이 됐을 때 화면에서 아래쪽을 보게 되면 'you are so beatiful!'이라는 문구가 살짝 뜨면서 상대방이 듣기 좋은 말을 발설해보도록 추천하기도 합니다.

 

 

 

 

또한 재미있게 얘기를 나누고 싶을 땐 가발이나 가면으로 나를 꾸며주거나 자신의 모습에 필터 효과를 입혀서 우스꽝스럽게 보이게 설정할 수 있고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다른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싶을 땐 화면 스와이프를 해서 간편하고 빠르게 또 다른 누군가를 순식간에 바로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아자르 어플은 랜덤 채팅이기 때문에 불특정 다수와 만날 수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지역이나 성별을 고르고 싶을 땐 보석을 구입해서 만나고 싶은 상대의 폭을 약간 좁혀주는 것도 가능하고요.

 

얘기를 나눈 상대가 마음에 들고 얘기가 잘 통하는 것 같아서 다음 번에 또 다시 만나고 싶을 땐 친구로 추가할 수 있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친구 추가나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매우 간단할 겁니다.

 

아자르 어플은 간혹 몰상식한 사람이나 불량 유저들도 만나긴 하지만 그 보다 '오늘은 누굴 만날까?'하는 설레임과 호기심이 더 크게 느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이용하는 것 같은데요.

 

 

 

 

아직까지 이용해본 적이 없거나 관심이 생겼다면 시간이 남거나 심심할 때 가끔씩 이용해볼 만할 것이며, 아마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고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도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