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Apple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모바일 핸드폰을 개발하는 혁신적인 기업으로 유명하며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하고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애플의 휴대폰을 사용하던 사람은 익숙하고 편해서 계속 시리즈 모바일을 찾는 분도 많은데 워낙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 기업이다 보니 이런저런 일로 더 화제가 된 적도 많은 편인데요.

 

그런데 Apple 본사가 국내에 있지 않기 때문에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서비스를 받아 해결해야 되는 일에 있어 조금 어려움이 따르기도 합니다.

 

예전부터 내구성이 좋지 않아 떨어뜨리면 액정이 손상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되기도 하며 통화 상태가 원활하지 못해 사용이 불편하기도 한데요.

 

또 최근에는 iPhone 성능을 일부러 저하시켰다는 문제가 붉어져서 대규모 집단 소송 얘기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시끄러운 소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728x90

 

이번 난관은 어떤 방법으로 대처할지 궁금하기도 한데 이처럼 고장이 났을 땐 사용자의 입장에선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 알아보고 싶을 테니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구글에서 위와 같이 입력 후 찾으면 사이트가 나오게 되니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해 줍니다.

 

 

 

 

접속해서 공식 홈페이지가 열리면 상단에 메뉴가 보일 텐데 여기서 [고객지원]을 선택하시면 돼요.

 

 

 

 

그러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라는 내용을 볼 수 있는데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면 문의하기의 카테고리가 있으니 [지원 전화번호]를 클릭합니다.

 

 

넘어간 페이지를 보면 Apple에 지원 및 서비스 문의하기로 전 세계의 전화번호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하는데 통화를 하기 전에 제품의 일련 번호를 준비하라고 하며 거주하는 국가 또는 지역이 나열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 옵션을 참조하라고 하니 확인하시면 되세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기 위해 항목 중에 [아시아 태평양]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스크롤이 자동으로 내려가면서 아시아 태평양에 속한 국가에서 Apple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 대한민국의 경우에는 '080 333 4000'번을 누르면 연결할 수 있어요.

 

좀 더 아래로 내려보면 참고사항이 있는데 시내 및 시외 전화 요금이 적용된다고 하며 무료전화는 유선 전화용이고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땐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문제가 생겼을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으니 필요한 상황이 생겼을 때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는 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