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평소에 사진 촬영하는 걸 좋아하는 취미가 있으시거나 사진 자료를 좀 더 제대로 관리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왕 찍은 거 좀 더 예쁘게 보여지도록 효과를 주기 위해 편집을 하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 초보자 수준인 분들은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고 작업하는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피로가 누적되어 비효율적이라 생각될 수도 있을 거예요.

 

 

 

 

그래서 초보자분들은 간단한 편집이나 보정 기능만을 이용하여 쉽게 다룰 수 있는 Photo Viewer를 활용하는 게 더 효과적일 수 있는데 아직 이러한 프로그램이 있다는 걸 모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간략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록 현재 업데이트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이긴 하지만 이후에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게 바로 NAVER Photo Viewer인데 사진 감상 및 편집을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한 번에 할 수가 있어 이용해 보면 매우 편리한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바로 찾을 수 있으니 이용해 보면 되는데 운영 체제에 따라 32, 64비트 버전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현재 사용 중인 PC에 맞게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728x90

 

다양하고 편리한 편집도구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용해 보면 도움이 될 텐데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게 좋고 재부팅을 하지 않아도 시스템 파일을 수정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니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나머지 과정은 특별히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따로 설명은 생략하고 잠시 후 이러한 구성을 갖춘 창이 열리는 걸 볼 수 있는데 좌측을 보면 즐겨 찾는 폴더, 내 컴퓨터와 연결이 있고 아래에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연동할 수 있는 부분이 보이며 사진 바구니 기능은 한 번에 많은 편집을 하기 위해 담아놓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를 받으면 PC에 있는 사진을 한 번에 볼 수 있고 동영상 만들기와 이미지 보정으로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도 있을 거예요.

 

사진을 돋보이게 만드는 깔끔한 디자인과 빠른 실행 속도를 느낄 수 있고 감각적인 슬라이드 쇼, 다양한 편집 기능으로 각양각색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므로 작업에 임하는 시간이 즐거울 것입니다.

 

 

 

 

주요 기능은 필터, 액자, 스티커 등으로 사진을 꾸밀 수 있고 10가지 효과와 배경음악을 넣어서 슬라이드 쇼로 색다르게 볼 수가 있으니 중요한 사진을 모아서 한 번에 보이게 하는 작업을 진행하고자 할 때 안성맞춤일 거예요.

 

이 프로그램은 개인, 학교, 기업, 관공서 등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임을 알려드리며 이상으로 네이버 포토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