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은 아마도 학생 또는 미성년자일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청소년 알바를 할 수 있는 아주 쉽고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매년 해가 바뀔 때마다 최저시급도 같이 인상되고 있는건 다행이라 생각되는 부분이긴 하지만 아직까지도 실제 노동에 비해선 너무 짠 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돈을 벌고 싶지만 막상 청소년이라 시간이 애매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남에게 싫은 소리는 듣기 싫고 혹시 편하게 돈 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계속 찾아보는 분이라면 여기가 종착역이 되실 거라고 예상됩니다.

 

학창시절에 돈을 벌어야만 하는 이유는 누구나 다르겠지만 사실 돈를 번다는 건 내가 아닌 누군가의 주머니에서 돈이 나와야만 가능한 이치인데 노력 없이 얻어낸다는 건 사실 쉬운 일이 아닌데요.

 

지금부터 청소년 알바로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관심이 생긴 분들은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아르바이트는 집 밖을 나가서 하는 매장관리, 서빙, 생산직, 주유소 등 몸을 써서 활동하는 일이 많은 편인데요.

 

이와 같은 활동들은 어떻게 보면 내 여유 시간을 돈과 맞바꾼거나 다름 없다고 여길 수 있는데 사실 이 시대에 살면서 이런 방식으로 돈을 번다는 것은 이젠 어리석은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보화 시대, 인터넷과 SNS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있는 지금은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데요.

 

바로 광고 시장을 활용하는 것인데 기존에 널린 이상한 곳 말고 소문내고 돈 버는 앱통해 청소년 알바가 가능한 텐핑이라는 모바일 소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나중엔 노하우를 터득하게 되고 금방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Tenping은 제일기획 사내 TF의 경력을 갖고 있는 고준성 대표라는 사람이 별도로 법인을 신청하여 독립한 중소기업이라고 하는데요.

 

수익 구조를 간단하게 알아보면 광고주와 업체 그리고 콘텐츠 유통자이자 1인 마케터로 활동할 자격을 갖춘 바로 '나' 자신이 있습니다.

 

 

 

 

광고주가 업체에 소문을 의뢰하고 업체에선 해당 상품을 1인 마케터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관련된 자료를 마련해 주게 되는데요.

 

이때 내가 여러 방면의 플랫폼을 이용해서 정보성 내용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곳에 홍보를 해놓으면 내가 올린 내용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된 누군가가 반응을 보이게 되는데 이 액션에 의해 성과를 낸 것이 확인된다면 나 또한 그에 맞는 이득을 볼 수 있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쉽게 말하면 내가 알린 상품이 어떤 사람에겐 유익한 정보성 콘텐츠로 인식될 수 있는데 이런 홍보로 인해 유효한 반응이 생기게 되면 나 또한 수익을 얻게 되는 것인데요.

 

지금 알려드린 소문 서비스 국민부업 텐핑은 PC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이용해보는 것이 가능하며, 소문낼 수 있는 유형도 가지각색인데요.

 

클릭을 했거나 재생을 했을 때, 설치를 진행하거나 참여 및 구매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때 등의 다양한 소문 유형이 존재하고 있으니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분야부터 홍보를 시작해보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가끔 여유 시간이 생길 때마다 가끔씩 용돈벌이로 이용하고 있는 일종의 알바 개념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한.. 보름 정도 활동을 해보니 이 정도는 거뜬히 벌게 될 수 있었던 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마 좀 더 신경을 쓰고 나만의 플랫폼을 구축해서 많은 곳에 유익한 콘텐츠를 알린다면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혹시 관심이 생겨서 시작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저를 선배로 등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메일 주소: yhk727@naver.com

 

간단한 팁 정도는 알려드릴 용의가 있으니 청소년 알바 아직까지 찾고 있었다면 밑져야 본전이라는 심정으로 지금 알려드린 아르바이트를 선택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부업 앱 '텐핑'

텐핑 앱을 통해서 편하게 소문내고 포인트도 더 많이 쌓아보세요. 텐핑 앱은 카카오톡·페이스북·밴드·네이버 블로그 등에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kerion.info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10PING으로 이동합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