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구라제거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PC를 처음에 사용할 때 처리 속도가 빠르고 인터넷 웹서핑을 할 때에도 검색을 하면 순식간에 진행됐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점점 속도가 느려지는걸 느끼게 된 적이 있습니다.

 

원인이야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그 중 하나는 바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역할도 한 몫 단단히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컴퓨터를 이용해서 은행 업무를 진행하거나 관공서 같은 사이트에서 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들어가면 무조건 설치해야만 하는 것이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안내하는 말로는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취지는 좋긴 한데 인터넷 속도를 너무 느리게 만들어버리는 게 문제라고 하는데요.

 

최초로 이용해보려는 사람은 단 하나의 은행만 접속하게 되면 무려 5개의 정체 모를 프로그램을 깔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저 같은 경우는 은행을 한 곳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여러 곳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두 설치하게 되면 나중에 보안 프로그램끼리 충돌이 일어날 수 있는데요.

 

728x90

 

그래서 이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인터넷을 찾아보니 잘 사용하지 않는 보안 모듈을 깔끔하게 청소해 주고 충돌과 같은 오류가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주는 유틸이 있다고 알려졌는데 이름은 '구라제거기'입니다.

 

 

구라제거기[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2.8 업데이트

새 버전이 나왔습니다. 새 버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teus.me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금방 설치를 할 있는 게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위와 같은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내용을 읽고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구라제거기를 설치할 수 있는 알집 파일이 있습니다.

 

 

 

 

우선 압축된 파일을 해제한 다음 Hoax Eliminator.exe를 열어주면

 

 

 

 

작은 창이 열리면서 여기서 표현하는 설치된 구라들을 볼 수 있게 되는데요.

 

거의 보안 모듈 관리 프로그램 같아 보였는데 정말 나도 모르게 깔려있는 걸 직접 보고 나니까 이래서 컴퓨터가 자꾸 끊기면서 느려졌구나를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여기서 컴퓨터에 대해 조금 아는 사람이라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제외하고 나머지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거해주면 된다는데 잘 모르겠다면 모두 제거를 눌러 깔끔하게 지워주는 것이 좋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잠깐 고민하다가 저는 모두 제거를 했는데 여태까지 꽁꽁 숨어있었던 보안 모듈이 차례대로 삭제되기 시작했습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요상한 프로그램이 이렇게 하나씩 지워지고 잠시 후 성공적으로 제거를 완료했다고 해서 확인을 눌렀데 놀랍게도 마치 컴퓨터를 처음 샀을 때처럼 속도가 상당히 빨라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보안 프로그램 때문에 문제가 있었다는 걸 확실하게 알게 됐는데요.

 

이제라도 컴퓨터의 속도가 되살아난 것 같아 기쁨과 동시에 앞으로 방해가 되는 프로그램인지 아닌지 잘 분간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됐습니다.

 

저처럼 아직 구라제거기프로그램을 몰랐던 분들이 있다면 한 번 사용해보면 도움이 될 거예요.

 

컴퓨터의 컨티션을 다시 최상으로 회복시켜줄 수 있을 테니 말이죠..!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