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AC3 Filter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에이시 3는 입체음향 포맷으로 기존의 사운드 포맷과 달리 가장 사실적인 사운드를 들려주고 잡음 없이 깨끗한 소리를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

 

 

 

 

요즘 동영상 프로그램이 아주 많아진 상태라서 사용자가 원하는 영상 소프트웨어를 골라서 사용해도 될 정도인데 간혹 동영상을 보기 위해 해당 파일을 실행해 보지만 무슨 문제 때문인지 소리가 나지 않아 당황스러울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이러한 경우는 파일 자체에서의 문제거나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에 이상이 생겼을 수 있지만 그런 게 아니라면 코덱이 충돌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C3 Filter를 다운로드해 주시면 다시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될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소리 안들리는 현상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AC3는 공식 사이트가 존재하며 이곳을 통해서 정식으로 무료 설치를 진행할 수가 있는데 먼저 위에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이곳을 이용하시면 다른 형식의 파일들도 쉽게 내려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전부 영어로 표기되어 있어 부담스럽긴 하지만 맨 위를 보면 [Download] 항목이 있으니 눌러주시면 돼요.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스크롤을 약간 내리면 AC3 Filter 2.6.ob Full의 파일이 보일 테니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바로 Setup 풀버전의 파일이 깔릴 테니 실행해 주시고 언어 선택을 하면 창이 하나 더 열리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설치를 할 수 있을 것이며 이 과정에선 별로 어려운 점은 없기 때문에 처음 이용해 보거나 컴퓨터를 잘 다룰 줄 모르는 분들도 쉽게 설치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마지막에 완료되면 아래쪽에 체크된 부분이 있는데 불필요하다고 생각된다면 체크를 풀고 나서 밑에 [완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에 다시 원하는 파일을 실행해 보면 문제가 사라지게 되고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할 것이므로 확인해 보면 될 것이며 이상으로 AC3 Filter 다운받는 법을 알려드린 포스팅 내용을 마치도록 할게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