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issacwebprocms 프로그램과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 곳의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설치하게 되는 프로그램이 많을 겁니다.

 

 

 

 

컴퓨터를 오랜 기간 사용하거나 설치된 프로그램이 많으면 점점 반응 및 처리 속도가 느려지고 문제가 발생되기도 하는데요.

 

 

 

 

이런 증상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필요 없는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삭제해 주는 게 좋은데 확인 과정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름이나 종류의 프로그램이 보일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에 알려드릴 내용은 issacwebprocms와 관련된 정보 포스팅인데요.

 

 

 

 

확인을 해보니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어낸 웹 플러그인 모듈이라고 합니다.

 

이 회사는 데이터 암호화나 인증보안, 클라우드 보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인터넷뱅킹 이용이나 홈택스, 관공서 등과 관련된 사이트를 방문하게 될 때 ActiveX의 형태로 설치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알고 보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처럼 PC에 나쁜 영향을 주지는 않으며 시스템 리소스를 차지하거나 버벅거림을 생기게 하는 단점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해도 되는데요.

 

728x90

 

그러므로 깔려진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면 issacwebprocms를 신경 쓰거나 삭제하지 않아도 되는데 가끔 이용한다면 불필요하기 때문에 삭제를 하셔도 됩니다.

 

 

 

 

만약 제거를 원하신다면 PC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시작 메뉴를 누른 다음 제어판을 찾아 들어가서 [프로그램 제거] 항목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현재 깔려있는 프로그램 목록들이 보여지는데 여기서 찾아서 선택을 해준 후 우클릭 제거하면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PC를 사용하면서 불필요한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관리하면 이전보다 성능이 좋아질 수가 있고 최적화된 상태에서 원활하게 웹서핑을 할 수 있으니 여유 시간이 있을 때 한 번씩 검사해 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이상으로 issacwebprocms 정체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 드린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