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apkmirror google play store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안드로이드폰으로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하다 보면 어딘가에 문제로 인해 오류가 생겨서 정상적인 실행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은 상태라면 이것저것 알아보다 시간만 날리게 되고 골치 아프게 스트레스만 쌓이게 되는데요.

 

그러니 원활하게 실행되는 플레이 스토어를 다시 이용하고 싶다면 기존에 깔려있는 앱은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재설치를 진행하시는 게 여러 가지 면에서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를 재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www.apkmirror.com/

 

Google의 Play Store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려면 위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APKMirror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접속되면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 우측 상단을 보면 검색창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곳에 영어로 'play store'를 입력한 옆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합니다.

 

 

 

 

검색 결과로 여러 가지 버전들이 리스트 형식으로 나열되는데 맨 위에 있는 게 가장 최신 일자로 업데이트 된 버전이니 참고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하기 위해 옆에 있는 아래 방향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세요.

 

 

 

 

문제없이 다운로드 절차를 진행하게 되면 apkmirror google play store의 파일이 만들어지는데 이제 파일을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자기 자신에게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스마트폰과 PC를 USB케이블로 연결해서 옮기과정을 간단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거에요.

 

 

 

 

생각해 보면 별로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은 과정을 통해서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를 다시 내려받아 깔아줄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 이상으로 apkmirror google play store 재설치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