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트위터 이름 바꾸기 방법을 준비해 봤는데 twitter는 소셜 네트워킹과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고 관심사를 서로 공유하며 지금 일어나고 있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즐겁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국내에서는 약간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외국에서는 아직도 여전히 인기 있는 플랫폼인데요.

 

 

 

 

그런데 오랜 시간동안 활동을 하다 보면 이름(닉네임)이 무미건조한 것 같고 특별한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변경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름을 다르게 바꾸게 되면 뭔가 새롭게 달라진 느낌이 들 수 있고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활동해 볼 수 있을 것만 같은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트위터 이름 바꾸기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아직 잘 몰랐던 분들은 내용을 보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PC나 모바일 둘 다 방법은 동일하기 때문에 컴퓨터로 알려드릴 텐데 먼저 twitter에 들어간 다음 로그인하여 접속해 주세요.

 

 

 

 

페이지가 열리면 우측 상단 쪽에 원형 사진을 눌러 [프로필]로 들어가주도록 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마이페이지로 이동되고 우측에 [프로필 수정] 버튼이 보이는데 클릭해 주세요.

 

이제 프로필 수정 가능한 페이지가 활성화되어 보여지는데 이곳을 통해서 헤더 사진이나 프사, 이름, 자기소개, 위치, 테마 색상, 생일 등을 자기만의 스타일대로 변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좌측에서 트위터 이름 바꾸기를 할 수 있는데 원하는 네임으로 입력 후 완료됐다면 우측 상단에 [변경 사항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정상으로 저장되어 적용된 이름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바꾸고 싶은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닉네임뿐만 아니라 자신을 알리기 위한 여러 가지를 입력하고 설정하실 수 있으니 개성 있는 자신의 계정을 잘 꾸미고 관리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트위터 이름 바꾸기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