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 설치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해 봤어요. 삼성의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자신이 갖고 있는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복구할 있어 편리하게 쓸 수 있는데 폰을 쓰다가 어떤 일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smart switch에 데이터를 연동하거나 옮겨놓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사용법을 알아보면 쉽게 백업 및 복원이 가능한데 모바일은 기본적으로 깔려있겠지만 PC에서따로 설치를 해주셔야 되는데요.

 

그렇지만 어디에서 받아줘야 하는지와 어떻게 실행해야 되는지 모르고 지나치게 되는 경우가 많기에 이번 내용에서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간략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삼성전자'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 공식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접속되면 이런 메인 페이지가 열리는데 우측 상단을 보면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이 있으니 누른 다음 '스마트 스위치'를 검색합니다.

 

 

 

 

그다음으로 쉬운 휴대폰 데이터 이동 방법 (smart switch)이 있는데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이동된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윈도우용과 맥용으로 나뉘어 있는 버튼이 보이는데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운영 체제에 맞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728x90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를 실행하면 다앙한 지원 항목으로 개인데이터(연락처, 일정, 메모, 메시지)와 멀티미디어 및 기타(알람, Wi-Fi, 최근기록 등) 데이터를 전송시킬 수 있는데요.

 

또한 데이터 동기화도 가능하며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진행할 수 있어서 안정되고 향상된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내용을 읽어보시고 설치를 계속하려면 동의에 모두 체크를 해 주시고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더욱 가볍고 새로워졌다고 하며 디바이스와의 연결이 빠르고 간편하다는데 실행 조건을 확인 후 완료가 되면 백업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중요한 정보와 자료 등이 사라지지 않게 안전하게 옮겨서 관리하면 될 것임을 알려드리면서 이상으로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 이용 방법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