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라프텔 멤버십 가격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최근에 집에서 휴식을 취하게 될 일들이 많아지면서 OTT 또는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낀 분들이 많아졌음을 볼 수 있습니다.

 

 

 

 

라프텔은 리디에서 런칭한 고화질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로 BL, GL 백합, SF, 개그, 공포, 드라마, 로맨스, 모험, 무협, 미스터리, 범죄 등 다양한 장르를 볼 수 있고 동시방영 신작부터 역대 인기작까지 맞춤 추천 애니메이션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하고 있어 이용하게 된 덕후 분들이 많을 거예요.

 

이제서야 이러한 서비스가 있다는 걸 알게 된 분들이거나 라프텔 무료체험 후 만족스럽고 마음에 들어서 연장하고 싶은 생각에 유료 멤버십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도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라프텔 멤버십 가격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프텔 멤버십으로 베이직은 월 정기결제로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광고 없이 감상, 프로필 1인·동시재생 1회선, 최신화 시청, 다운로드 지원, FHD 화질 지원, TV 앱 지원이 된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NEW 프리미엄은 월 정기결제로 14,9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다른 건 동일하지만 프로필은 4인·동시재생은 4회선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으니 가족이나 친구, 아는 지인과 함께 사용할 예정인 분들은 프리미엄이 좋을 거라 생각해요.

 

728x90

 

베이직과 프리미엄 둘 다 모든 애니는 작품찾기 메뉴로 들어가서 [멤버십 애니 보기]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결제 방식(수단)


멤버십 정기결제 수단으로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결제, 카카오페이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 멤버십 유의사항


[구매안내]로 결제 금액은 부가세(VAT)가 포함된 가격이며, 매월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결제되고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지를 하더라도 결제 만료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 분분 무료 혜택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고 무료 혜택 도중에 멤버십을 구매할 경우 남은 이용 기간은 사라지고 재사용할 수 없어요.

 

미성년자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법정대리인의 명의 또는 동의 하에 진행이 되어야 하며, 법정대리인은 본인 동의 없이 체결된 자녀(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로 영상은 스트리밍 형식이 제공되는데 해외에선 이용할 수 없고 멤버십 중에 청소년 관람불가 작품이 일부 포함되어 있으니 유념할 필요가 있을 거예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멤버십에 제외되는 작품이 있을 수도 있으며, 지원하는 TV는 안드로이드 TV(5.0 롤리 팝 이상), LG 스마트 TV 2016년형 이상(Web OS 3.0 이상), 삼성 스마트 TV 2017년형 이상(타이젠 3.0 이상)이고 해외에서 직구한 TV는 로컬 변경을 지원하지 않아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크롬캐스트는 외장형 액세서리를 이용할 때 가장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내장형으로 탑재된 경우에는 아직 정식으로 지원하고 있지 않은 관계로 연결이 불안정할 수 있다고 해요.

 

[환불안내]로 멤버십 해당 작품을 재생하지 않았을 경우 결제 후 7일 이내에 감상한 이력이 없으면 환불이 가능하며, 멤버십 사용 중에는 남은 기간에 대한 금액이 환불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Laftel

 

 

포인트 충전

 

라프텔 포인트로 애니메이션을 소장하거나 대여하실 수도 있는데 100 포인트는 100원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포인트 구매를 할 때 1,000P, 5,000P, 10,000P 중에 원하는 걸 선택하면 됨)

 

결제 수단은 신용/체크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스마트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중에 선택해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용에 관한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땐 MY>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1:1 문의를 할 수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이용해 보면 될 것이며, 이상으로 라프텔 멤버십 가격 및 유의사항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린 정보성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고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