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 방법의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페이스북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웹상에서 이용자들과 함께 대화를 하거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나아가 소중한 인맥을 형성할 수 있어 여러모로 유용한 공간입니다.

 

 

 

 

그렇지만 Facebook을 이용하다 보면 갑자기 어떠한 이유로 비활성화에 걸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물론 잠시동안 이용을 중단하기 위해 자신이 직접 비활을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반대로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못하고 위반되는 행동을 했을 때 제재가 걸려서 잠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 당황스럽기도 하고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난감해질 수 있는데요.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하는 방법은 모바일이 아닌 PC를 이용해서 해결하는 게 더 쉽고 빠를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일단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페이스북'을 입력 후 찾으면 사이트가 나올 것이며 아래 카테고리 중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이동해 주세요.

 

 

 

 

고객센터 페이지가 열리면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준 후 고객 커뮤니티 방문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유사한 질문을 한 다른 사용자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데 상단 검색창에 '내 개인 계정이'까지만 적어도 자동완성되는 목록이 나타나게 되니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728x90

 

목록에 관련된 게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면 어떠한 이유로 인해 비활이 걸려 잠기게 됐는지 자세하게 알려주는데요.

 

 

 

 

약관을 준수하지 않은 콘텐츠를 올리거나 가명을 사용, 다른 사람 사칭, 커뮤니티 규정 위반, 괴롭힘, 광고, 이성 교제 등 허용되지 않는 행위를 목적으로 다른 사용자에게 접근을 하면 해당되는 계정을 강제로 비활시키게 된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사항에 위반한 적이 없거나 억울하다면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를 하기 위해 [이의제기] 항목을 눌러주면 될 거예요.

 

 

 

 

다음 화면이 나오면 실수로 계정 사용이 중지된 걸 페북 측에서 확인해볼 수 있게 하기 위해 본인의 정보를 기입하고 제출해야만 합니다.

 

이메일 주소나 핸드폰 번호, 계정에 등록된 이름을 입력하고 자신의 신분증 이미지를 JPEG 파일로 첨부해야 하니 사진을 찍어서 파일을 업로드한 후 우측 하단에 있는 [보내기]를 눌러 완료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결과를 확인하려면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무조건 풀어주는 것이 아니라 검토를 해본 후 문제가 전혀 없다면 풀어주는 거라는 점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이상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도움 되는 내용이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