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코로나 다이소 영업시간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다이소는 생활용품 할인점으로 수납/정리, 주방/욕실/청소, 가구/인테리어, 사무/문구/디지털, 가전/레져/식품, 키즈/뷰티/패션잡화 등 적당한 품질에 가성비 좋고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정부의 지침에 따라 다이소에서도 사이트를 통해 영업시간이 변경/단축됐음을 안내하는 공지사항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매장 시설물을 지속적으로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있는 중인데 2021년 2월 16일에 올라온 공지에 따르면 코로나 다이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로 변경된 상태입니다.

 

대부분 비슷한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이 약간씩 상이한 걸 볼 수 있었는데 아래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매장 리스트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다이소 멤버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membership.daiso.co.kr

 

지역, 구단위, 매장명, 오픈 및 마감시간을 파악할 수 있으니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시간이 애매할 것 같을 경우엔 미리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이며, 방문함에 있어 차질이 생기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daiso

 

 

동네의 매장을 검색하고 싶다면 다이소의 공식 사이트로 들어간 다음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 밑에 [매장검색]을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그러면 우리집 근처, 회사 근처, 약속 장소 근처에 있는 다이소 매장을 찾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올 텐데요.

 

728x90

 

매장명 검색, 주변 매장, 지역 검색 중에 선택한 다음 매장명을 입력해서 찾아볼 수 있고 편의시설, 서비스의 매장 옵션도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검색을 눌러 결과를 확인해 보면 됩니다.

 

 

 

 

저는 주변 매장을 선택해서 현위치로 매장검색을 했더니 근처에 있는 매장과 지도상에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알 수 있었고요.

 

 

 

 

방문할 예정인 매장을 클릭하면 그곳의 주소, 영업시간,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를 쉽게 알아낼 수 있으니 찾아가기 전에 알고 있으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이처럼 코로나 다이소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으니 각자 방문할 일이 생겼을 때 미리 알아보고 이동하는 게 좋겠고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고객만족센터 1688-5700번으로 연락해서 문의하면 될 것이며, 평일 오전 9시~오후 17시 30분까지 운영된다고 해요.

 

점심시간은 오전 12시~오후 13시, 주말/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면 되겠고 운영시간 이후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1:1문의 또는 자주묻는 FAQ의 내용을 확인해 보면 될 것입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