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D'live는 대한민국의 케이블 방송사로 수도권(서울/경기) 지역 최대의 복수종합유선방송이며, 국내 최고의 OTT 서비스는 물론 디지털 방송, VOD, 모바일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멀티미디어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딜라이브에 관심이 생겨 가입 및 설치 방법이 궁금해졌거나 사용 중에 요금, 가입상품 조회 및 변경, 서비스 이용, 장애 등의 문제가 있어 문의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적이 있을 거예요.

 

이럴 때 연락해서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지만 콜센터 번호를 모르고 있는 상태라 번호가 알고 싶어 검색하게 된 분들이 많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확인해 보면 처리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대표전화는 1644-1100, 강남은 1877-5000이며,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18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D'live

 

 

ARS 메뉴 번호 안내

전화 연결이 됐을 때 원하는 ARS 메뉴 번호를 선택하면 될 텐데 1번 A/S 안내, 2번 요금문의, 3번 가입 및 이사설치, 4번 해지, 5번 렌탈 및 딜라이브 몰, 6번 부가서비스, 0번 상담원 연결 중에 해당되는 걸 눌러서 알아보면 되겠습니다.

 

728x90

 

A/S 안내의 경우 1번 셀프해결, 2번 장비리셋, 0번은 상담원 연결이며 요금문의는 1번 자동안내서비스, 2번 상담원 연결이고 실버 고객 서비스로 계약자의 나이가 75세 이상일 경우 실버 고객이 콜센터로 전화하면 ARS 메뉴 선택 없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어 문의해볼 수 있을 거예요.

 

인터넷전화 무료상담

인터넷전화를 이용하면 무료상담이 가능한데 대표번호는 070-8955-1100, 강남은 070-8146-6000이니 딜라이브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겼거나 문의할 게 있을 때 연락을 해보면 되겠습니다.

 

 

 

 

만약 연결이 지연되고 있어 답답할 경우 사이트에 들어가서 챗봇상담을 이용하면 전화 할 필요 없이, 대기 할 필요 없이 바로 카카오 계정 로그인 후 바로 채팅방이 만들어져 연결될 것이며, [상담원 연결]을 선택하면 빠른 상담이 가능해질 테니 참고하면 되겠고요.

 

 

 

 

딜라이브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고객센터로 이동하면 자주 묻는 질문, 1:1 고객상담, A/S 안내, 서비스 이용가이드 메뉴 등을 선택해서 자가진단으로 점검하거나 문의하려는 내용에 이미 답변된 글을 보고 쉽게 해결할 수도 있으니 확인해 보면 될 것입니다.

 

A/S안내에서 셀프 해결 가이드를 보면 방송, 인터넷, OTT'v, 전화 탭으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해당되는 탭을 선택하면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니 작동되지 않거나 연결 끊김 등의 문제가 생겼을 때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