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해볼 텐데 SPOTV NOW는 스포티비의 OTT 서비스로 스포츠 콘텐츠 중심의 전문 채널이며 국내축구는 물론 PL 전경기 생중계로 해외축구부터 MLB, UFC,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축구 팬들은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를 보기 위해 이 채널을 선택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경기 직후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온에어로 생중계되는 경기는 이용권이 있어야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SPOTV NOW 이용권 종류

 

■ 베이직 이용권
- 모바일/PC+고화질+모든 경기 LIVE+VOD 7,900원(매월 자동 결제 8,690원, VAT 포함)

프리미엄 이용권
- 모바일/PC/스마트TV+고화질+모든 경기 LIVE+광고 없는 VOD 14,900원(매월 자동 결제 16,390원, VAT 포함)

 

몇몇 분들은 스포츠 경기를 스마트TV에서 보고 싶은데 채널번호가 궁금하거나 경기 일정 및 시간 관련 정보가 궁금해서 알아보고 싶은 적이 있을 거예요.

 

이럴 땐 SPOTV ON 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정 등록을 하면 독점 경기를 생중계로 즐길 수 있고 편성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스포츠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될 거예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SPOTV NOW

 

 

일단은 인터넷 검색창을 열고 SPOTV NOW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한 다음 계정 등록을 마친 후 이동한 페이지 상단 메뉴 중에 [일정]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오늘의 경기 탭이 선택된 상태에서 페이지가 열리게 될 것이며 메이저리그,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세리에A, UFC, FIBA 여자농구 아시아컵, MotoGP,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유러피언투어 알프레드 던힐 링크스 챔피언십에 해당되는 경기 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경기가 마무리된 상태일 경우 우측에 [경기영상]으로 표시되어 있어 하이라이트 장면을 볼 수 있고 진행 중인 경기는 [시청하기]를 눌러 시청할 수 있으며, 아직 시작하지 않은 경기는 [예약하기]를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경기 결과로 스코어가 보고 싶으면 우측 상단에 스코어 OFF를 ON으로 바꾸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자주 보고 싶은 리그를 즐겨찾기할 수 있어요.

 

 

 

 

또한 더보기 화면으로 이동해서 팀, 라운드 목록을 누르면 지난 주요 장면으로 하이라이트 경기 영상도 쉽게 볼 수 있으니 이용해 보면 될 거예요.

 

 

 

 

TV에서 보고 싶은 분들은 SPOTV ON 사이트에서 경기 일정을 알아보면 되는데 검색을 통해 사이트에 들어간 다음 상단 메뉴 중 [편성표]를 누르면 이렇게 정리된 스포츠 경기 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채널번호가 궁금한 분들도 있을 텐데 올레 tv 211번, SK B tv 118번, LG U+tv 116번, Skylife 212번, 딜라이브 108번, LG 헬로비전 116번, 현대HCN 498번, CMB 201번(대구 181번) 제주방송 120번, NIB남인천방송 130번, JCN울산중앙방송 222번, 푸른방송 152번, 서경방송 109번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 및 스포티비 온 채널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