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Agod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온라인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 중인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아고다를 통해 예산에 맞는 숙소로 호텔, 리조트, 호스텔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좋고 요구 사항에 맞는 방대한 숙소 목록을 갖추고 있어 시설, 사진, 특가 할인 정보 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 매우 유용한데요.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예약을 취소하여 환불해야 되거나 숙박 날짜 변경, 투숙객 추가, 특별히 요청해야 될 사항이 생겨서 전화로 문의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데 공식 사이트를 아무리 찾아봐도 번호를 잘 모르겠고 정확한 고객센터 연락처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한 적이 있을 겁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Agoda

 

 

대한민국의 상담원과 한국어로 통화할 수 있는 콜센터 연락처는 070-4784-4366번이며 상담 가능한 시간은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평일, 주말 모두 오전 09:00~오후 09:45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영어상담은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되고 있음)

 

만약 해당 번호로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되지 않고 있거나 통화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답답함을 느낄 경우에는 02-6022-2443 또는 070-7893-1234도 있으니 상담이 필요할 때 번갈아가면서 이용해 보시면 될 거예요.

 

 

연결됐을 때 처음엔 ARS 음성이 들릴 것이며 참고할 사항으로 고객센터 상담을 진행 시 예약 확정서에 명시된 예약 번호와 예약할 때 사용한 신용카드 마지막 4자리 숫자가 필요하므로 연락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 두면 되겠습니다.

 

 

 

 

전용 앱을 사용하면 좀 더 빠르겠지만 그럴 수 없는 상황이면 PC에서 공식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텐데 도움말 확인·문의하기를 선택하면 채팅 상담 서비스로 문의 사항에 대한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취소 절차를 알아보고 진행하게 될 경우 환불금은 신용카드사에 의해 현지 통화로 전환될 것이며 은행에서 환불 및 이체가 진행됨에 있어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은행의 경우 최대 15~30일까지 소요되거나 다음 번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는데 이점은 감안하셔야 될 부분이라 생각해요.

 

 

 

 

또한 아래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하면 Agoda의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가 열릴 텐데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고다 자주 묻는 질문

 

 

글로벌 OTA 소비자 불만 처리 현황을 조사해 본 결과에 따르면 아고다는 환불 불가 상품이더라도 사안별로 조정하여 최대한 환불을 해주는 쪽으로 진행되고 있어 이런 부분이 평가가 좋은 편이니 취소할 예정인 분들은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해서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