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웹툰 D.P 개의날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최근에 넷플릭스 드라마 D.P.를 보고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을 것이며, 아시겠지만 원작을 각색해서 웹툰으로 먼저 만들었고 좀 더 다듬어서 드라마로 재구성하여 에피소드 6편을 제작한 것입니다.

 

 

 

 

이 드라마가 워낙 재밌고 다 보고 나서도 여운이 남은 상태라 웹툰에도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은데 웹툰에선 총 57화로 그림과 글 모두 다 김보통 작가가 집필했으며, 이 작품은 탈영병을 잡는 군인 DP로 추적의 기록을 풀어낸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아들을, 형제를, 연인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웹툰으로 만든 것이며 드라마를 다 봤지만 만화로도 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웹툰 D.P 개의날을 만화로 보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쉽게 열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웹툰은 15세 이용가로 출판사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들었으며, 현재 완결된 상태인데 네이버 시리즈를 이용하면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는데요.

 

 

 

 

우선 NAVER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D.P. 개의날'을 입력하면 검색 결과에서 네이버 시리즈와 연결된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NAVER SERIES

 

 

상세 페이지가 열리면 작품 소개와 아래에서 회차 목록이 정리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들은 팝업이 차단되어 있는 상태일 경우 브라우저 우측 상단을 보면 이런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니 클릭한 다음 팝업 및 리디렉션을 허용하고 [완료]를 누르세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만화 감상을 위해 네이버 만화 뷰어 최신 버전을 설치하라고 안내할 테니 [만화 뷰어 다운로드]를 누르고 요청이 처리되면 지정된 경로에 들어가서 NaverComicViewerSetup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설치 과정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마침]을 눌러 창을 닫고 다시 [보기] 버튼을 누르면 NAVER Comic Viewer를 열 거냐고 물어볼 텐데 [NAVER Comic Viewer 열기] 버튼을 누른 다음 허용해 주세요.

 

728x90

 

이제 만화 정보를 불러오게 될 테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이후 전용 뷰어 창이 열리게 되어 본격적으로 디피 만화를 열람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양면보기로 설정되어 열리지만 우측 상단에 단면보기를 눌러 변경할 수 있고 하단을 보면 페이지 이동 버튼,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자동넘김 중에 선택할 수도 있어요.

 

또한 우측 하단에 설정을 눌러 읽기 속도를 설정하거나 책장 넘김 소리를 켜고 끌 수도 있으며 책갈피 꽂기, 전체화면으로 전환해서 보는 것도 가능하니 본인에게 편한 방식으로 세팅한 상태에서 감상하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웹툰 D.P 개의날 만화뷰어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됐길 바라겠으며,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