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야놀자는 국내 및 해외 호텔, 모텔, 펜션/풀빌라는 물론 레저/액티비티에 해외 숙소까지 모두 초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종합 숙박 앱이며 엄선하고 꼼꼼하게 검증하여 좋은 숙박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가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글로벌 트래블 플랫폼으로 휴가철에 여행을 떠나거나 호캉스,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여러 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Yanolja

 

 

그런데 이용하려고 했지만 상황에 따라 어쩔 수 없는 사정이 생겨서 예약변경이나 취소를 해야 될 때가 있고 서비스 이용 시 문제가 있거나 문의할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처음 이용하거나 오랜만에 예약하는 과정에서 정확한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알아보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궁금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거예요.

 


 

 

 

Yanolja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1644-1346이고 운영시간은 365일 연중무휴로 오전 9시~익일 새벽 3시까지 실시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는 오후 6시까지, 토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728x90

 

대부분 예약 취소가 궁금한 분들이 많을 텐데 [모텔]은 예약완료 시점으로부터 1시간 이내 취소 시 전액 환불되지만 단, 1시간 이내라도 입실시간 경과 시 취소가 불가하며, 입실시간 경과 후 발생한 예약은 15분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하면 됩니다.

 

 

 

 

[호텔]은 제휴점별 취소수수료 규정이 다른데 예약 시 노출되는 취소 수수료 규정으로 확인 가능하고 결제 후 10분 이내 취소 시 전액 환불(고객센터 콜 인입 시점 기준으로 야놀자/ 호텔나우 앱 결제 건에 한함)이 되지만 입실시간 경과 후에는 취소할 수 없으니 참고하셔야 될 거예요.

 

단, 천재지변 또는 기상악화 등의 불가항력적인 원인으로 숙소 방문이 어렵고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예외적으로 취소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천재지변의 영향정도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레저/티켓]의 경우 상품에 취소 가능 여부 및 취소 가능 시점이 상이하므로 번거롭겠지만 레저큐 고객센터(1644-1086)로 문의하면 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전화통화 외에도 영수증이나 예약확인증을 전송해야 될 땐 팩스번호(02-548-1886)로 보내면 되겠고 메일 주소 같은 경우 help@yanolja.com으로 알려져 있으며, 카카오톡 @야놀자고객센터를 검색해서 문의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만약 상담 연결이 지연되고 있거나 전화불통으로 불편을 겪고 있을 땐 [자주 묻는 질문 FAQ]에서 문의할 내용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도 있으니 확인해보면 처리함에 있어 순조롭게 해결 가능할 거예요.

 

 

My 야놀자 | 글로벌 여가 플랫폼 | 야놀자 공식 사이트

마이페이지 | 글로벌 여가 플랫폼 | 야놀자 공식 사이트

www.yanolja.com


이상으로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야놀자 앱을 이용해서 원하는 지역, 마음에 든 장소에 숙박 예약을 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아 힐링하면서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